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정리

by 모르포2 2022. 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프로필,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번 나는 솔로를 볼 때마다 저 역시 과몰입을 하는 바람에 울고 웃기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중에서도 역시 특히 마음에 드는 출연진이 있어서 이렇게 솔직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이름 외우기는 왜 이리 어려운지~~ㅎㅎ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요약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 나는 솔로 5기 남성 출연진 요약

영수: 신경외과 의사, 45세
영호: 안경사, 38세 
영식: 치과의사, 36세
영철: 프로그래머, 34세
정수: 한국전기안전공사, 33세
정식: 공간사업, 35세

순자: 스포츠 심리연구원, 35세
영자: 테니스 사업, 36세
정순: 공연기획, 30세
정숙: 해금 연주자, 30세
영숙: 영어 강사, 30세
정자: 간호 공무원, 32세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프로필 / 남성

나는 솔로 5기 영수
직업: 의사 신경외과 부원장
나이: 45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대전 
특징: 나는 솔로 최고령
첫인상: 영숙-영자
영수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5기 영수의 나이는 나는 솔로 이래 최고령에 해당하는 45세입니다. 영수 직업은 의사이며 신경외과 부원장이라고 하네요. 오랜기간 방황하다가 마흔이 되어서야 비로소 의사라는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영수의 첫인상 선택 대상이었던 영숙은 영수가 공부를 오래 한 만큼 깊이가 있을 것이라며 영수에게 호감을 느낍니다. 특히 자기소개에서 영수가 부른 노래가 가슴을 울렸다는 분이 두 분이 계셨는데요. 바로 영숙과 순자였습니다. 참, 저 역시 진정성이 느껴지는 노래 솜씨에 감동을 받았더랬죠! 사심을 말씀드리면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 출연자는 영수님 여자 출연자는 영숙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호
직업: 안경사
나이: 38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군산
특징: 본인 명의 건물 소유
첫인상: 정자-순자
영호 인스타그램

환승연애 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

 

환승연애 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환승연애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환승연애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오래 기대했는데요. 환승연애 1에 이어 환승연애 2 역시 첫방송부터 흥미롭네요! 그래서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호님, 안경을 쓰셨는데요. 직업이 안경사이더라고요. 사전 인터뷰에서 본인 명의로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어필하셨는데요. 첫인상 선택에서 애교 많은 정자님을 선택하셨다가 자기소개 이후 성숙함을 느꼈다며 순자님에게로 마음이 옮겨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식
직업: 치과의사, 개업 4년째
나이: 36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예천, 사는 곳 서울
특징: 취미 독서
첫인상: 정숙-영숙
영식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2기 영철, 영수, 영식, 광수, 영호, 상철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12기 영철, 영수, 영식, 광수, 영호, 상철 인스타 직업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을 알렸습니다. 드디어 모태솔로 특집인데요. 개인적으로 어떤 분들이 모태솔로일지 무척 궁금했으나 모두 전혀 모태솔로인 이유를 알 수 없을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식님은 치과의사로 개업 4년째인데요. 촬영기간에 읽으려고 책을 네 권 가지고 오셨다더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에 누워서 책을 읽으시더라고요. 영식은 조지 오웰의 '1984'를 가장 인상 깊게 읽었다고 추천했는데요. 저도 꼭 챙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정숙을 자기소개 이후에는 영숙을 선택하며 앞으로 직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처럼 영숙님에게 매력을 느끼셨나봐요. ㅎㅎ

나는 솔로 5기 영철
직업: 프로그래머
나이: 34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천안, 사는 곳 충남 아산
특징: 손흥민 판박이
첫인상: 정숙-직진
영철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옥순, 영자, 영철, 영식, 영수 등▶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옥순, 영자, 영철, 영식, 영수 등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편이 끝나고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매력을 갖춘 완벽녀라고 홍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샀는데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철은 그야말로 손흥민 판박이였는데요. 거의 도플갱어 수준이었죠. 영철은 첫인상부터 정숙을 선택하고 첫 데이트에서도 역시 직진하겠노라 밝혔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진전될 지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정수
직업: 한국전기안전공사 
나이: 33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전주
특징: 1대4 데이트 
첫인상: 순자-영숙&정숙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상대로 10기 옥순은 남다른 미모를 뽐내며 등장했는데요. 왠걸요.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이 4표 옥순은 0표로 반전을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정수는 이번 나는 솔로 5기 인기남으로 등극했는데요. 첫 데이트에서 자그마치 1대 4 데이트를 하게 되었더랬죠. 물론 엄청난 부담감을 가지고 시작했으나 나름 모든 여성 출연진들에게 공평하게 잘해주는 데이트를 잘 진행했는데요. 데이트 후 정자가 따로 불러 누구에게 관심 있느냐 물으니 영숙이라고 바로 밝히는 정수님이 꽤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배려심 많고 인상 좋은 정수님, 어떤 분과 최종 커플이 될지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정식
직업: 공간사업
나이: 35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청주
특징: 이상형 키큰여성
첫인상: 정자
정식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나는 솔로 9기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역대급 스펙과 화려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 옥순에게 관심이 많이 가네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정식은 첫인상 선택에서 정자를 꼽았습니다. 직업은 공간사업 나이는 35세로 순자와 동갑이었는데요. 현재 이미 결혼할 준비를 다 마친 상태라고 하니 앞으로의 적극적인 행보가 기대됩니다. 다만 첫 데이트 선택에서는 안타깝게도 0표를 받았으니 앞으로 파이팅~!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프로필 / 여성

나는 솔로 5기 순자
직업: 스포츠 심리 연구원
나이: 35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수원
특징: 취미 밴드 보컬, 기타 키보드
첫인상: 정수
순자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나는 솔로 9기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역대급 스펙과 화려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 옥순에게 관심이 많이 가네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순자의 직업은 스포츠 심리 연구원인데요. 심리학 분야에 종사하고 있어서인지 관찰력이 뛰어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취미로 밴드의 보컬 그리고 기타 키보드를 다룰 수 있다고 했는데요. 자기소개 때 기타 치며 연주하는 모습이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정수를 뽑았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자
직업: 테니스 사업
나이: 36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대전 (영수와 같은 지역)
특징: 주체적 삶을 원함
첫인상: 영수
영자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출연자 정보▶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출연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인 드르니오션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드르니오션 리조트는 충남 태안구에 위치한 리조트로 태안 최고의 목조 펜션이라고 합니다. 모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자는 테니스 사업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사업가답게 주체적인 삶을 추구한다고 하였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영수를 선택, 자기소개 이후 역시 영자를 선택한 영수는 순조롭게 첫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은근히 닮은 구석도 있고 공동 관심사도 많아 보였으나 뭔가 아쉬움이 느껴졌는데 저만의 생각일까요? 두 분 모두 설레는 대상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순
직업: 공연기획
나이: 30세 (2022 기준)
학력: 한양 대학교 졸업
첫인상: 정수
정순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40대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의 나는 솔로 7기 솔로 남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는데요. 나는 솔로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정순은 정숙과 함께 등장하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다만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두 사람은 자매 사이가 아닌 친구사이였습니다. 정순은 첫인상에서 정수를 뽑았네요. 앞으로 정순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5기 정숙
직업: 해금 연주자
나이: 30세 (2022 기준)
학력: 한양 대학교 졸업
특징: 빵을 좋아함
첫인상: 정수 & 영철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정숙은 해금 연주자입니다. 빵을 매우 좋아해서 빵 먹으러 다니는 취미가 있다고 했는데요. 첫인상 선택으로 영철과 정수를 꼽았고 첫 데이트는 영철과 나갔습니다. 다만 직진남인 영철을 살짝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정수와도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고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영숙
직업: 영어 강사
나이: 30세 (2022 기준)
학력: 이화여대 국제학부 졸업
첫인상: 영수-정수&영수 미련
영숙 인스타그램

돌싱글즈 3 촬영지 안녕제주 풀빌라▶

 

돌싱글즈 3 촬영지 안녕제주 풀빌라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싱글즈가 시즌3으로 찾아왔습니다. 최근 유독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돌싱글즈는 돌싱들이 대상인데요. 특히 돌싱글즈 3 촬영지가 화제가 되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영숙은 나이 30세 영어 강사입니다. 첫인상에서 영수를 뽑았다가 자기소개 때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알고는 포기하는가 싶더니. 자꾸 미련이 남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 사람의 미래가 가장 궁금하네요. 게다가 두 분은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중 제가 가장 호감 가는 두 분이기도 하고요. 나이 차이에서 저도 허걱 하긴 했는데. 영숙이 영수에게 마음이 가는 모습을 보며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앞으로 두 사람 어떻게 될까요? 한편 정수의 마음을 알게 된 정자는 정수의 마음을 영숙에게 알려줄까요?   

나는 솔로 5기 정자
직업: 간호사 
나이: 32세 (2022 기준)
일하는 곳: 서울
특징: 금사빠 스타일
첫인상: 정수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어디?▶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어디?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6기 방송 보셨나요? 이번 나는 솔로 6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 6기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정자는 간호 공무원입니다. 첫인상에서 정수를 꼽았는데요. 첫 데이트 후 자신 있게 정수에게 관심 있는 사람을 물었다가 적지 않게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만 정자의 쿨하게 포기하는 모습에 앞으로 정자의 마음이 누구에게 갈지 궁금해졌네요!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나이 직업 첫인상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리얼 연예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나는 솔로 프로그램을 보면서 생각이 바뀐 것 같다고 해야 할까요? 은근히 자기 성찰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최종 선택 기대 많이 할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러브캐처 인 발리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 리얼리티 방송 러브캐처 네 번째 시즌인 러브캐처 인 발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시리즈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

matosstuff.tistory.com

 

솔로지옥 출연진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총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보셨나요? 시원한 바닷가가 펼쳐진 무인도에서 촬영을 해서 그런지 제가 보기엔 지옥이 아닌 천국 같던데요! 게다가 넷플릭스 솔로지옥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