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by 모르포2 2022. 2. 12.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세 커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5기까지 통틀어 벌써 세 커플이 결혼을 했다고 하니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높은 성사율 아닌가요! 

나는 솔로 1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나는 솔로 1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을 기억하시나요? 축산업에 종사히는 34세 영철은 28세 영어강사이자 프리랜서 번역가인 영숙에게 처음부터 호감을 느꼈는데요. 영숙 역시 영철에게 매력을 느꼈으나 방송 초반 영철의 과한? 음주로 인해 영숙은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었죠. 그러다가 결국 두 사람은 방송에서는 커플 성사에는 실패했는데요. 

영숙-영철-웨딩

실제로 두 사람은 방송 출연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여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은 그야말로 반전의 커플이 아닐지요! 두 분 너무너무 잘 어울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기를 바랄게요~~!

영숙-영철-커플사진

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수

설마설마 했는데 나는 솔로 2기에서도 같은 이름인 영숙이 결혼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거 이쯤 되면 이름이 참 중요한가 싶기도 하네요. 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수는 방송 초반부터 서로에게 마음이 끌리는데요. 특히 영수는 완전 직진남의 정석이었죠!  

영수-영숙-웨딩사진

전진 파일러, 현재는 바리스타로 일한다는 37세 영수와 서른살 대기업 가전제품 디자이너라는 영숙. 두 분 모두 크리스천으로 종교까지 같아서 정말 급속도로 가까워졌는데요.

그 짧은 시간에 그처럼 가까워질 수 있는 모습을 방송으로 확인하고 나니 진심 두 분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수님 앞으로도 서로 사랑하시고 아끼시며 행복하게 사시기를요! 

영숙-영수-결혼사진

나는 솔로 4기 결혼 커플 영숙 정식

와우, 이번에도 영숙입니다. 나는 솔로 4기 결혼 커플은 영숙 정식인데요. 사실 저는 영숙 정식 커플의 결혼은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식은 방송 초반에는 서로에게 그다지 호감을 느끼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하거든요. 제 기억에는 두 사람, 최종 선택을 앞두고 아침 조깅 데이트를 즐기고 난 후 서로에 대한 마음이 많이 가까워진 것 같은데요. 그래도 결혼까지는 예상 못했었는데 얼마 전 두 분이 예비부부가 되었다는 반가운 기사를 접하고 놀랐네요! 영숙의 승리~!  

정식-영숙-커플

나는 솔로 4기 결혼 커플 영숙 정식 두 분 오는 10월에 리얼 부부가 된다고 밝혔는데요. 두 분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하시고 10월에 아름다운 웨딩사진 공개해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영숙-정숙-커플사진
출처: 영숙 인스타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영숙 영철, 2기 영숙 영수, 4기 영숙 정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현재는 나는 솔로 6기 방송중인데요. 앞으로 또 얼마나 많은 커플들이 성사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