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글래머 몸매

by 모르포2 2022. 11. 28.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에 순자의 대학 시절 사진이 대거 올라와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명품백을 들고 있는 순자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드러낸 모습들이 담겼습니다. 게다가 순자의 언니마저 고려대 여신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부러움을 샀는데요. 성악을 전공하고 현재는 재활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순자 님, 같은 여자지만 저 역시 첫눈에 가장 매력적인 출연자로 원픽이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그리고 솔로 나라 순자의 러브라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날씬한-순자
출처: 다음 이미지

나는 솔로 11기 순자

순자 나이: 28세
학교: 가톨릭대 성악과 졸업
직업: 재활 피트니스 강사
순자 언니: 고려대 여신
첫인상 선택: 영철
순자 인스타그램 @sssaenggg (비공개)
특징: 고향 전라도, 기독교, 흥부자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공개한 '나는 솔로' 11기 순자…반응 폭발 중 (사진 5장)

비키니 입고 우월한 몸매 드러낸 순자,청순한 미모에 반전 섹시미 뽐내

www.wikitree.co.kr

수지 닮은꼴로 등장한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금수저 설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중입니다. 순자의 사진 속 명품백을 보며 '가방값만 합쳐도 7,250만 원이네'라며 순자의 실제 가방 가격을 추정한 네티즌이 있는가 하면 "미모 몸매 재력 집안 다 갖췄네"라고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순자 님 어린 시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별 차이를 느낄 수 없는 모태미녀 그 자체였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주소는 공개되었지만 현재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철, “사귄 건지 모르겠다” 발언한 순자와 진짜 헤어진 이유

순자의 폭탄 발언 “영철 오빠와 내가 사귀었나?”,영철이가 밝힌 순자와 헤어진 이유 “혼란스러워”

www.wikitree.co.kr

나는 솔로 11기 순자 직업, 언니, 학교

나는 솔로 11기 순자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은 언니들과 찍은 순자의 사진을 보고 "세 자매가 모두 아름답네"라며 미모에 감탄했는데요. 첫째 언니는 능력 있는 법조계 집안과 결혼했고 둘째 언니가 고려대 여신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세여자
순자-자기소개
출처: 나는 solo 캡처
순자-인스타
출처: 순자 인스타/ 최수영 인스타

한편 28세 순자는 가톨릭대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나 현재 서초구 모 피트니스 센터에서 재활 피트니스 강사로 일하고 있는데요. 믿을 수 없게도 순자 님은 모쏠 6년째, 성격은 매우 긍정적인 흥부자에 연애=결혼의 공식을 믿고 있는 순수하고 매력만점인 분입니다. 

 

나솔사계 재등장 나는 솔로 11기 영철 순자 결별이유 아직도 솔로?

'나솔사계'는 '나는 SOLO1'의 세계관 확장으로 스핀오프로 '나는 SOLO, 그 후로 사랑은 계속된다' 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 티저에서는 '솔로나라 역대급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11기 출연자인 영철

handreamer.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영철 러브라인

순자-영철
출처: 나는 solo 캡처

현재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영철 러브라인이 거의 확정적인데요.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가졌다고 고백했습니다. 특히 영철은 순자에게 눈이 마주친 순간 숨이 턱 막혔다고 했으니 말 다하지 않았나요? 순자 역시 영철의 긍정적인 면과 한결같은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했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무척 기대됩니다.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그리고 솔로 나라 순자의 러브라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돌아오는 수요일 순자 영철의 데이트를 엿 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환승연애 2 최종커플 결과 공개

안녕하세요. 드디어 환승연애 2 마지막회 최종커플이 결정되는 날입니다. 환승연애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중에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 중 환승연애 2는 시즌1에 이어 역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옥순, 영자, 영철, 영식, 영수 등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편이 끝나고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매력을 갖춘 완벽녀라고 홍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샀는데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