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11기 순자, 옥순, 영자, 영철, 영식, 영수 등

by 모르포2 2022. 11. 3.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편이 끝나고 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11기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에 매력을 갖춘 완벽녀라고 홍보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샀는데요. 자 그럼, 오늘부터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연진 정보는 공개되는데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모레하트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소개

여성 출연자 키워드  첫인상?
상철 ↔ 영숙
영철 ↔ 순자

솔직 긍정, 영숙 → 상철
돌진과 감성 사이, 정숙 → 영식
순수, 순자 → 영철
절제와 열정 사이, 영자 → 영철
연애도 공부처럼, 옥순 → 영철
성격 인물 굿, 현숙 → 상철

남성 출연자 키워드

세심 차분 모범인생, 영수 → (미공개)
재주 많은 남자, 영호 → (미공개)
엉뚱 4차원 금수저 사랑법, 영식 → 순자
직진 부산 쾌남 훈남, 영철 → 순자
쾌활, 광수 → 현숙
여심 저격수, 상철 → 영숙

나는 솔로 11기  영수

흰셔츠-영수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영수 직업은 외과의사로 수술이 재밌게 느껴져 외과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한편 영수는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나이: 37세
거주지: 경기도 의정부 
직업: 7년차 외과 전문의 
성격: 차분하고 섬세함
인스타: @yongyong257
첫 인상: (미공개)
특징: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성이 이상형

나는 솔로 11기  영호

안경쓴-영호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영호 님은 어릴 때부터 바둑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그마치 바둑 5단이라고 밝혔습니다 다만 현재는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각종 면허증 취득 후 소개팅이 물밀듯 들어왔다고 합니다. 

나이: 34세
거주지: 경기도 수원 광교
직업: 치과의사
인스타: @yonani7
첫 인상: (미공개)
특징: 바둑 5단, 극E, 리더십

나는 솔로 11기  영식

선글라스-영식
출처: ENA PLAY 나는 SOLO

멘사 회원 출신의 영식님은 과거 <1대 100대>에 나가서 최후의 1인으로 우승한 경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한번 연애에서 데인 적이 있으며 나는 솔로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면 올해 안이라도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이: 38세
거주지: 강남
직업: 외국계 필름 기업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인스타: (미공개)
첫 인상: 순자
특징: 멘사 회원 출신, 주식부자

나는 솔로 11기  광수

캐리어끄는-광수
출처: ENA PLAY 나는 SOLO

본인을 영 앤 리치로 가는 중간 단계에 있다고 밝혔는데요.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 그리고 공기업을 다니다가 지금은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전 인터뷰 때 입은 노란색 셔츠가 눈에 띄었는데요. 광수는 내성적이고 자존감이 낮아 일종의 내면 보호색으로 비비드 컬러를 즐겨 입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광수는 유튜브 취업의 신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나이: 39세
거주지: 호텔에서 1년째 거주중
직업: 기업 채용 컨설팅 사업 등
인스타: (미공개)
첫 인상: 현숙
특징: 유튜브 취업의 신에서 활동 중

나는 솔로 11기  상철

미소-상철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상철은 메이저리그 스타우터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소속이라고 밝혔습니다. 평소 혼자서 하는 일이 많아서 나는 솔로에 출연해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고 설렌다고 하는데요. 이상형이 나는 솔로 5기 영숙으로 동양적인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 

나이: 33세
직업: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인스타: @kylelee2020
첫 인상: 영숙
특징: 동양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이 이상형
        초등학교~대학교 미국에서 졸업

나는 솔로 11기  영철

훈남-영철
출처: ENA PLAY 나는 SOLO

부산의 직진남 영철, 외적으로 따지지 않고 회사랑 항공사와 계약이 되어있어 장거리 연애도 문제없다고 합니다. 한편 영철의 눈에 낯익은 얼굴이 있다고 해서 놀랐는데요. 다름 아닌 정숙이 영철의 육촌 누나인 것 같다고 밝힌 것인데요. 정숙은 이에 대해 모르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다음 주에 이 둘의 관계가 공개되겠죠? 

나이: 35세
직업: 8년차 은행원 
인스타: (미공개)
첫 인상: 순자
특징: 정숙님이 육촌 누나? 

나는 솔로 11기  영숙

검정옷-영숙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영숙은 과거 모태솔로 또는 연애 경험이 적은 남성과 주로 연애를 했다고 했는데요. 국내외 주식과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주식투자를 하고 있으며 본인을 위해 쓰는 돈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한편 사주를 봤는데 2023년에 대박 난다고 해서 결혼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 35세
직업: 주방기기매매, 식당철거 사업
인스타: (미공개)
첫 인상: 상철
특징: 집 3채 보유 

나는 솔로 11기  정숙

고개숙인-정숙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정숙의 직업은 야근과 주말근무가 많은 변리사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한다는 말에 남동생이 많이 말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악플때문이라고 하네요. 한편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에 대해 30대의 마지막 도전이라고 하는 것을 미루어보아 30대 중후반으로 예상됩니다. 

나이: 37세
직업: 8년차 변리사 
인스타: @jihya_wisdom8
첫 인상: 영식
특징: 영철의 육촌누나

나는 솔로 11기  순자

흰원피스-순자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순자는 개그 욕심 많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고향은 전라도, 예체능을 해서 춤과 노래를 즐긴다고 밝혔습니다. 

나이: 28세
직업: 성악 전공, 재활 피트니스 강사
인스타: @sssaenggg
첫 인상: 영철
특징: 6년째 솔로

나는 솔로 11기  영자

단발머리-영자
출처: ENA PLAY 나는 SOLO

영자는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며 과거 소개팅을 150~200번 정도 했다고 해서 놀랐는데요. 이제는 형식적인 만남이 아닌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져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나이: 33세
직업: 금융사 IT 기획 담당
인스타: @aaaa111ys
첫 인상: 영철
특징: 그릇이 큰 사람이 이상형

나는 솔로 11기  옥순

염색머리-옥순
출처: ENA PLAY 나는 SOLO

드디어 옥순입니다! 옥순은 서울대를 졸업했는데요. 고등학교 때 너무 공부만 해서 추억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그 시절 옥순은 하루 순수 공부시간만 11시간이어서 친구들과 말할 시간도 없었다고 하네요. 연애 경험은 총 3번, 사귄 시간은 13일 정도라고 합니다. 옥순의 연애 스타일은 간섭받는 것이 싫다고 하네요. 

나이: 37세
직업: 수학학원 강사
인스타: @mercury_se
첫 인상: 영철
특징: 서울대 졸업

나는 솔로 11기  현숙

흰셔츠-현숙
출처: ENA PLAY 나는 SOLO

4남매 중 장녀라고 밝힌 현숙은 과거 주로 챙겨주는 연애만 했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좀 챙김도 받는 연애가 하고 싶다고 합니다. 한편 나는 솔로 패널들이 가장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출연자로 꼽기도 했습니다. 이상형으로는 다정다감한 남자를 만나고 싶다네요.  

나이: 35세
직업: 스포츠 브랜드 소싱 팀 과장
인스타: @goodgirlvv
첫 인상: 상철
특징: 다정다감한 남성이 이상형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환승연애 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환승연애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환승연애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오래 기대했는데요. 환승연애 1에 이어 환승연애 2 역시 첫방송부터 흥미롭네요! 그래서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