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스타와 이슈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by 모르포2 2022. 3. 24.

텍스트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제눈에는 영식 정숙 커플인 것 같은데 어떠신가요?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어 이렇게 최종적으로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을 예상해봅니다. 다음 주에는 공개되겠죠?   

반응형

나는 솔로 결혼커플 1기, 2기, 4기 

영숙-세여자
출처: 나는 솔로

다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보니, 역대 나는 솔로 결혼커플 세 커플 모두 영숙 커플이었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6기 영숙은 결혼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죠? 다만 영숙이 커플 성사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는 어느 정도 불문율이 된 것 같네요! 

나는 솔로 결혼커플 정리

나는 솔로 1기 영숙 영철

나는 솔로 2기 영숙 영수
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식
나는 솔로 6기 영식 정숙???

결혼커플웨딩커플사진
출처: 나는 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힌트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을 알아맞추기 위한 힌트가 세 차례 등장했었죠. 첫 번째 웨딩사진에서는 아담한 정숙의 몸매와 건장한 영식의 피지컬이 눈에 띄었는데요.  

얼굴없는-웨딩사진바닷가웨딩

두 번째 여성분의 긴 머리 뒷모습은 제작진의 수작? 같았죠? 누가 보아도 붙임머리임이 분명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두상이 작은 것으로 느껴지는데요. 정숙님의 두상으로 보이지 않나요? 물론 이때까지만 해도 긴가민가 했습니다. 

여자뒷모습장미꽃-세송이

그런데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세번째 힌트를 제시했는데요. 바로 어렸을 때 두 사람의 사진입니다. 특히 왼쪽 사진은 영락없이 영식님 어렸을 때 모습인데요. 오른쪽 사진도 언듯 보면 정숙님의 이미지 아닌가요?  

신랑신부-어릴때사진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영식 정숙

이렇게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이 또 한번 탄생하는가 봅니다. 나는 솔로 정말 대단한 방송이네요. 그간 유사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결혼 성사율이 높지 않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또한 기타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보다 덜 자극적이고 더 현실적인 것 같아서 결혼 성사율이 높은 게 아닐지 추측해봅니다. 시청자 입장에서 어떻게 저런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을까 부끄럽고 신기했던 생각은 어느새 사라지고 만약 제가 미혼이라면. 심지어 도전해보고 싶을 정도로 유익한 프로그램 같습니다. 하하. 앞으로도 더 많은 커플들이 방송을 통해 운명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영식 정숙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아니면 안되어요~~~) 

정숙영식
출처: 나는 솔로 6기
마주보는-남여
출처: 나는 솔로 6기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영식 정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다음 방송이 무척 기다려집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어디?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6기 방송 보셨나요? 이번 나는 솔로 6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 6기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