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by 모르포2 2022. 2.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기로, 제가 보는 유일한 예능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이번 솔로 남녀 6기는 어떤 분들로 구성되었는지 궁금한데요.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그리고 첫인상까지 차례대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직 미공개된 내용은 추후 보충할 테니 믿고 보셔도 됩니다.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들의 솔로 나라 이름은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여자 출연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수, 현숙입니다. 보통 첫 회에서는 이름과 얼굴이 매칭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관심이 가고 개성 있는 출연자들의 이름은 더 빨리 외워지는 것 같습니다. 늘 그렇듯, 이번 나는 솔로 6기에서도 화려한 스펙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분들이 계셨는데요. 그 밖에, 위트가 넘치고 재미난 오락부장 스타일의 여자 출연자도 있어 내심 기대가 되네요. 아무래도 저는 외모보다는 성격, 성격 중에서도 긍정적이고 유쾌한 캐릭터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출연자사진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영수

나이: 87년생, 35살
영수 직업: 미군 대위 
첫인상: 옥순 선택
특징: 프리스타일 랩

나는 솔로 6기 영수입니다. 직업이 미 육국 대위, 용산 기지 부대장이라고 하는데요. 10살때 미국으로 이민, 메릴랜드 주립대학교 생물학을 전공했고 MBA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영수는 미래의 아내가 영어도 좀 하고 해외에서 잘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영수가 현재까지 사귄 여성들은 모두 한국 여성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적인 여성상을 선호하는 듯합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영수는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는데요. 나름 느낌 있는 출연자로 보입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웃는 모습이 귀여운 옥순을 선택했습니다. 

차에서나오는-남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사진모음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환승연애 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환승연애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환승연애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오래 기대했는데요. 환승연애 1에 이어 환승연애 2 역시 첫방송부터 흥미롭네요! 그래서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영호

나이: 92년생, 30살
영호 직업: 타악기 국악 연주자 
첫인상: 영숙/ 자기소개후-영자
특징: 3기 판소리 순자 님이 선배

나는 솔로 6기 영호는 3기 판소리 순자 님의 후배라고 밝혔는데요. 이를 통해 직업이 국악 관련임을 추측해 볼 수 있을 듯합니다. 영호는 운동과 연애중이라고 할 만큼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출연자 중에서 키는 비교적 작은 편이지만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영호 첫인상 선택은 영숙입니다. 영호는 첫인상 선택 전에 영숙이 인기가 많을 것 같다고 했는데요. 그럼에도 용기 내어 첫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캐리어-남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인터뷰-남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에 순자의 대학 시절 사진이 대거 올라와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명품백을 들고 있는 순자와 글래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영식

나이: 35살
영식 직업: 자동차회사 전산팀 근무
첫인상: 정숙 선택
특징: 키 186cm, 독거 노총각 보고 출연 결심

나는 솔로 6기 영식은 부산 남자입니다. 키 186cm로 출연자 중에서는 가장 클 것 같은데요. 영식은 원래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결혼 없으면 혼자 살 것이라고 생각하다가, 6개월 전 유튜브 독거 노총각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고독한 생활패턴에 충격을 먹지 않았을지. 그 후 소개팅, 모임 등에 적극적으로 변했고 나는 솔로 이전 프로그램부터 계속 신청을 거듭하다가 이제야 선택되었다고 하네요. 꼭 나는 솔로를 통해 솔로 탈출하시기를 바라볼게요! 첫인상 선택에서는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하며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영식-말하는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환승연애2 해은 규민 나연 과몰입 유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승연애2 해은 규민 나연 세 사람에 대한 게시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최근 여러 연애 리얼리티 방송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환승연애인데요. 특히 과장 없는 환승연애 패널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영철

나이: 33살
영철 직업: 피트니스 사업체 2개 운영
영철 인스타그램
첫인상: 영숙 선택
특징: 미남, 부산 남자, 누나 셋

나는 솔로 6기 영철 역시 부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누나만 3명에 조카가 7명이라고 하네요. 이상형은 애교가 있고 자신을 리드해주는 여자라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막내 누나가 2살 위인데 자기보다 나이 많은 여성은 데려오지 말라고 했다 하네요. 영철의 첫인상 선택은 단발좌 영숙입니다. 

차내리는-영철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영철-일상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광수

나이: 35살
광수 직업: 법무법인 변호사
첫인상: 옥순 선택
특징: 서울대 서양사학과 졸업

나는 솔로 6기 광수는 딱 봐도 교수님 분위기인데요. 직업이 법무법인 변호사라고 알려졌습니다. 광수는 일한 지는 4년 차이며 고 1 때 자퇴해서 검정고시를 보고 서울대학교 서양사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광수의 이상형은 우아하고 목이 긴 여성이라고 합니다. 

웃는-광수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광수-인터뷰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상철

나이: 90년생, 33세 
상철 직업: 테일러샵 운영
상철 인스타그램
첫인상: 정숙 선택/자기소개후-영숙
특징: 서민갑부 출연, 위트 있는 여성 선호

나는 솔로 6기 상철은 서민갑부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상형은 위트 있는 여자 모델 장윤주 같은 느낌의 여성을 선호한다고 하였습니다. 서민갑부에 의하면 상철은 인천에서 연매출 8억에 가까운 테일러샵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에서는 솔로 나라 오락부장인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걷는-상철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상철-머리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영숙

나이: 31세
영숙 직업: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영숙 인스타그램
첫인상: 영식, 영철
특징: 홍대 미술 전공, 단발좌, 쌍둥이

솔로 나라 단발좌 영숙은 등장부터 화려했는데요. 모두들 연예인이 아니냐라는 추측이 난무, 전공이 미술이며 일란성쌍둥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결혼하게 될 사람은 예체능계는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이며, 이상형은 김태우라고 합니다. 얼굴보다는 체격을 보며 착하고 듬직한 남자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영숙의 첫인상은 영식과 영철을 꼽았는데요. 그중 영철도 영숙을 선택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뒤보는-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쌍둥이-자매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정숙

나이: 34세
정숙 직업: 대구 7년차 7급 공무원
첫인상: 영철
특징: 흥부자, 왜소한 스타일 선호

나는 솔로 6기 정숙은 솔로 나라 예비 오락부장으로 흥부자이며 정숙하지 않아서 정숙이라는 이름이 좋다고 밝혔는데요. 장기자랑으로 마돈나 춤을 선보이며 민경훈 노래를 불렀습니다. 주변에서는 '입만 다물면' 결혼에 성공할 수 있다며 놀렸다고 하네요.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어서일까요. 첫인상 선택에서 영식 상철 두 사람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본인의 첫 인상 선호도는 영철을 꼽았네요. 

머리띠-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순자

나이: 32세
순자 직업: 영어유치원 언어교사
순자 인스타:
첫인상: 자기소개후-영수
특징: 성악 전공, 애프터 제로

나는 솔로 6기 순자는 엉뚱하고 기발한 캐릭터입니다. 결혼 생각이 들기 시작하며 소개팅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4번 소개팅에 1번도 애프터가 들어오지 않아 실망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원인이 궁금하다고 하는데요, 솔로 나라에서 많이 성장하게 될 캐릭터로 보입니다. 순자는 성악 전공자로 잠깐 L.O.V.E 를 불렀는데요. 반주도 없이 음정 박자 정확, 역시 전공자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첫인상으로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순자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용기 내어 표현해보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무표정-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12기 영숙, 순자, 영자, 옥순, 정숙, 현숙 인스타 직업

화려했던 나는 솔로 11기가 막을 내리고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매주 수요일이 되면 자동적으로 생각나는 나는 솔로인데요. 이번 모태솔로 편에서는 어떤 선남선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영자

나이: 30세
영자 직업: 컴퓨터 관련 유통업계 MD
영자 인스타그램
첫인상: 영호, 상철/ 자기소개후-영호
특징: 나는 솔로 2기 영호가 이상형

나는 솔로 6기 영자는 지금까지 솔로 나라를 보며 2기 영호에게 가장 끌렸다고 하는데요. 그의 순박한 반전 모습이 매력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영자는 첫인상으로 상철 영호를 꼽았습니다. 

서있는-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이: 28tp
옥순 직업: 하나카드 글로벌 사업부 기획팀
옥순 인스타그램
첫인상: 영철/ 자기소개후-영수
특징: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이상형 손흥민

블랙핑크 지수를 닮았다는 나는 솔로 6기 옥순, 좀 빈틈 있는 스타일에 첫인상에 자신있고 리액션이 좋은 성격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상형은 건강하고 돌같은? 남성형이라고 합니다. 첫 인상에서 영철을 선택, 영수 광수에게 첫 인상 선택을 받았습니다. 애교가 굉장히 많아 보이는데요. 앞으로 기대되는 출연자입니다. 

걸어오는-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웃는-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나는 솔로 6기  현숙

나이: 34세
현숙 직업: 화장품 의약품 인허가 담당
현숙 인스타그램
첫인상: 영호, 상철/ 자기소개후-영수
특징: 귀 크고 원숭이 상 이상형, 3년째 고구마 농사

'메인작가' 스타일의 나는 솔로 6기 현숙은 예쁘고 큰 귀를 가진 남자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얼굴에 작은 상처가 있는 '사연 있어 보이는 상'에게도 호감을 느낀다고 밝혔는데요. 첫인상 선택으로 영호 상철을 꼽았습니다. 현숙 영자의 스타일이 겹치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차내리는-여자
출처: 나는 solo 6기 캡처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인상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추후 공개되는 정보에 대해서는 보충설명하도록 할게요~ 이번 주 수요일 방송 나는 솔로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프로필,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번 나는 솔로를 볼 때마다 저 역시 과몰입을 하는 바람에 울고 웃기를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