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12기 영숙, 순자, 영자, 옥순, 정숙, 현숙 인스타 직업

by 모르포2 2022. 12. 23.

화려했던 나는 솔로 11기가 막을 내리고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매주 수요일이 되면 자동적으로 생각나는 나는 솔로인데요. 이번 모태솔로 편에서는 어떤 선남선녀들이 활약하게 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2기 여성 출연자 영숙, 순자, 영자, 옥순, 정숙,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공개되는데로 보충하도록 할게요.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개요

MC-세사람
출처: 나는 solo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서는 모태솔로 남녀 출연자 12인이 출연하였습니다. 모태솔로에 대해 가지고 있던 편견이 순식간에 무너졌는데요. 12기 모태솔로 남녀들은 어느 솔로들 못지않게 화려한 이력과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2기 1회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있었는데요. 이례적으로 여성 출연자가 남성 출연자를 안아주는 것이 미션으로 잠시 모태솔로녀들을 식겁하게도 했지만 다행히 여성 제작진 몇 분이 남성 출연자의 캐릭터 가면을 쓰고 여성 출연자들과 진한 포옹을 나누는 것으로 대신했습니다. 

늘 반전이 따르기 마련이지만 첫인상 선택이 끝까지 가는 경우도 적지 않았는데요. 나는 솔로 12기 첫인상 선택에서는 영호가 최고 인기남으로 등극하여 정숙 영자 현숙 세 사람의 선택을 받았고 영숙은 영수, 옥순은 상철 그리고 순자는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다음 주 남성 출연자들의 선택도 기대가 되네요. 

나는 솔로 12기  영숙

원피스-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어릴 때 필리핀에 이민을 갔고 한국에 돌아온 지 5년째 되는 해외 유학파입니다. 직업은 통역 및 영어강사, 명상 공부를 즐기며 취미는 성악과 암벽 클라이밍이라고 합니다. 첫인상으로 캐리어를 들어준 샤이가이 영수를 선택했습니다. 잠깐이었지만 12기 영수님의 선함을 봤다고 하네요. 

나이: 93년생
직업: 전남 도자기 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 운영
인스타: (보충) 
첫인상: 캐리어 들어 준 영수 
특징: 암벽 클라이밍, 성악,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순자

웃는-여성뽀뽀얘기-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12기 순자는 나이 29세, 애교가 많은 편이며 고백과 뽀뽀를 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노래를 잘한다고 자신 있게 말하며 트롯트를 자랑했는데요. 자신있게 표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네요. 12기 순자 역시 캐리어 남인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넓은 어깨의 영식님이 운동도 좋아할 것 같고 대화를 리드하는 모습이 좋아서라고 하네요. 

나이: 29세
직업: 국가보훈처 골프장
인스타: (보충) 
첫인상: 캐리어 들어준 영식
특징: 노래 잘 (한다고 생각함), 뽀뽀 유경험
 

나는 솔로 9기 광수 옥순은 이루어질까?

안녕하세요. 최근 나는 솔로 9기를 보며 과몰입 중인 모르포입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가 나는 솔로 이래 최고의 인기남으로 등극했는데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광수, 등장부터 심상치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자

흰블라우스-여성검정옷-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일에 열정적인 12기 영자는 애니메이션 연출가이며 칸 영화제에 졸업작품이 출전된 경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애 경험에 대해서는 가슴 아프게 기억되는 고백 경험이 있을 뿐이라네요. 나는 솔로에서 좋은 인연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이: 91년생
직업: 판교 애니메이션 OTT 콘텐츠 제작
인스타: (보충)
첫인상: 영호
특징: 고백 경험 있음

나는 솔로 12기  옥순

머리날리는-여성긴머리-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12기 옥순 직업은 국가 정책 연구원으로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환경조경학과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언 듯 외모만 봤을 때는 모태솔로인 것이 믿기지 않았는데요. 역시나 대시는 셀 수 없이 많이 받아봤으나 인연을 못 만났다고 하네요. 썸 및 연애 경험을 굳이 따지자면 1회로 보며 이마저도 몇 십일 사이라고 하네요. 개그 욕심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에 순자의 대학 시절 사진이 대거 올라와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명품백을 들고 있는 순자와 글래

matosstuff.tistory.com

나이: 94년생 
직업: 임용고시 준비중/ 서울대학교 졸업
인스타: (보충)
첫인상: 상철
특징: 썸 연애 경험 1회 (몇 십일) 

나는 솔로 12기  정숙

청바지-여성검정셔츠-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12기 정숙의 특이점은 종갓집 맏며느리를 꿈꾼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소개팅 횟수만 50번 이상이지만 이상형을 만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12기 정숙 이상형은 큰 키에 하얀 피부의 강동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축구를 즐겨본다고 했습니다. 첫인상 선택 때는 역시 캐리어를 들어줬던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영호 님이 정숙님이 좋아하는 '하얀 원숭이상'이라고 밝혔죠. 

나이: 88년생
직업: 호텔 마케팅팀 웹 디자이너
인스타: (보충) 
첫인상: 캐리어 들어준 영호
특징: 종갓집 맏며느리 원함 
 

환승연애 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환승연애 시즌2가 돌아왔습니다. 환승연애 시즌1을 너무 재미있게 봤던지라 오래 기대했는데요. 환승연애 1에 이어 환승연애 2 역시 첫방송부터 흥미롭네요! 그래서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현숙

흰셔츠-여성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12기 현숙은 총 연애 경험이 각각 2개월씩 두 번이라고 밝혔는데요. 나는 솔로 12기의 대표 유교걸로 혼전순결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모태솔로인 이유가 혹시 혼전순결이었을까요? 다만 21세기 보기 드문 처자로 앞으로의 활약이 무척 기대됩니다.  

나이: 92년생
직업: 뮤지컬 배우 
인스타: (보충) 
첫인상: 영호
특징: 혼전순결 선호
 

2023 설특선 영화 최신작

어느덧 2023년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설연휴는 최강한파가 몰려온다는 기상예보인데요. 아무래도 방구석 상영관에서 달달한 팝콘을 먹으며 보내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한편 올해 설

matosstuff.tistory.com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2기 여성 출연자 영숙, 순자, 영자, 옥순, 정숙,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족한 정보는 다음 회에서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