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

by 모르포2 2022. 6. 16.

나는 솔로 8기 방송에서 희소식을 알렸습니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네요. 와우~ 나는 솔로 다섯번째 결혼 커플이 되신 두 분 정말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역대 결혼 커플과 앞으로 결혼 가능성이 있는 두 커플을 꼽아서 근황을 알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정리 

결혼커플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호: 나는 솔로 1기 영숙 영철
2호: 나는 솔로 2기 영숙 영수
3호: 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식
4호: 나는 솔로 6기 영식 정숙
5호: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2세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결혼커플-친구들과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커플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영숙 영철님은 방송 이후 커플 유튜브도 꾸준히 하시더니 세상에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두 분이 워낙 선남선녀 커플이라 2세가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영숙님 태교 잘 하시고 꼭 순산하셔어 건강한 아이와 함께 소식 꼭 전해주시길 바랄게요.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후보 커플 

나는 솔로 7기 정숙 경수

나는 솔로 7기 첫인상 몰표녀 정숙 기억하시죠? 경수님은 41세에 IT회사 영업 팀장, 정숙님은 40세 성우셨는데요. 사실 두 분은 본방송 최종커플로 성사되진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 후 이루어진 커플인데요. 두 분 모두 결혼적령기에다가 이미 방송에서 결혼 의미를 밝힌 적인 있는 것으로 봤을때 곧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지! 기대해봅니다. 

나는솔로-커플
출처: 나는 solo 캡처

나는 솔로 7기 순자 영호 

나는 솔로 7기 순자 영호 커플 또한 매우 인상깊으실텐데요. 두 사람 역시 대반전으로 방송 이후 이루어진 커플입니다. 나는 솔로 7기 영호씨는 최종커플 선택 당시 40대 모태솔로 옥순을 선택했었는데요. 둘은 예상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방송 후 영호씨가 적극적으로 순자에게 연락하면서 두 사람이 이루어졌다고 해요! 아무래도 나이가 나이니만큼 곧 소식 전해주실거죠?? 

남녀-뽀뽀
출처: 나는 solo 캡처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2세 소식과 함께 결혼 후보 두 커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중 나는 솔로를 가장 선호하는데요. 타 방송에 비해, 보여주기식이 아닌 방송 취지에 맞춰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는 형식이 부담없고 좋은것 같습니다. 주변에 미혼인 친구만 만나면 무조건 나는 솔로 추천하게 되더라고요. 하핫. 아무쪼록 앞으로도 많은 커플들이 결혼에 성공해서 행복하게 알콩달콩 사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상대로 10기 옥순은 남다른 미모를 뽐내며 등장했는데요. 왠걸요. 남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이 4표 옥순은 0표로 반전을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순자 인스타, 직업, 언니, 학교

나는 솔로 11기 순자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등에 순자의 대학 시절 사진이 대거 올라와 눈길을 끌었는데요. 해당 사진에는 명품백을 들고 있는 순자와 글래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