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by 모르포2 2022. 6. 30.

나는솔로-대문사진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나는 솔로 9기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역대급 스펙과 화려한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 옥순에게 관심이 많이 가네요. 또한 나는 솔로 9기 남성 출연자 중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광수가 톡톡 튀는데요. 앞으로 12명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형성될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선택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추후 보충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나는솔로-남성출연자
나는솔로-여성출연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는 모두 12명으로, 남녀 각각 6명 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촬영지는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솔로나라 촬영지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은 역대급 스펙과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개성 있는 출연자분들의 등장에 앞으로 매우 흥미로울 것이 예상됩니다. 여성 출연자들은 내성적인 분들보다는 쿨 걸 스타일의 분들이 유독 많으신데요. 이전 나는 솔로와는 달리 첫인상 선택이 빨라졌고 뜬금없는 댄스타임에 재미를 더한 것 같습니다.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나는 솔로가 느껴지네요. 출연자분들도 미리 '복습'을 많이 하고 나오시는지 뭔가 더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스며드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나는 솔로 9기와 즐거운 시간 보내야겠죠? 벌써부터 설렙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수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수는 싱가포르에서 6년 8개월째 거주중이라고 하는데요. 결혼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엿보였습니다. 한국에 나올 때마다 소개팅이 끊이지 않으며 사전 인터뷰 후에도 소개팅이 있다고 밝혔었는데요. 나는 솔로에 출연한 것을 보니 아무래도 그날의 소개팅은 성공적이지 않았나 봅니다. 아무쪼록 솔로 나라에서 인생의 반려자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볼게요. 나는 솔로 9기 영수는 첫인상으로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안경쓴남자옷입는-남자
걸어오는-남자
말하는-남자인터뷰-남자
춤추는-세사람
영수-정숙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수

나이: 42
직업: 영국계 은행 아시아 태평양 헤드
인스타:
첫인상: 정숙
특징: 싱가포르에서 6년 8개월 거주

나는 솔로 9기  영호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호는 꽤 어려 보였는데요. 결혼을 서둘러하고 싶어 하는 듯 보였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투자에 관심이 많아 주식과 부동산으로 재산을 꽤 모아놨다고 하는데요. 첫인상으로는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캐리어드는-남자
대화하는-남자차에서내리는-남자인터뷰중-남자
카메라보는-남자웃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호

나이: 29세
직업: 제약 지주사 IR담당
인스타:
첫인상: 정숙
특징: 주식 1억

나는 솔로 9기  영식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식은 직업을 프로 경륜선수라고 밝혔는데요. 허벅지에 자신 있다고 하시네요. 얼굴은 호감형인데요. 역시 예체능 쪽은 만나고 싶지 않다고 밝혔는데요. 3일 후 인터뷰에서 '아 내가 이런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었구나'하고 밝힌 것을 보니 설마 예체능 쪽인 순자 님에게 빠진 건 아닌지? 아무튼 나는 솔로 9기 영식은 첫인상으로 영숙을 선택했습니다.

깔끔-남자
직업밝히는-남자등짝-글
인터뷰-남자저녁-인터뷰
좋아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식

나이: 34
직업: 프로경륜선수, 억대 연봉
인스타:
첫인상: 영숙
특징: 탄탄한 허벅지가 매력적

나는 솔로 9기  영철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철은 이름과는 달리 섬세하고 낭만적인 편이라고 본인을 소개했는데요.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미루어 법조계에 종사하고 있지 않을지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철은 첫인상에서 영자를 선택했습니다. 

차에서내리는
앞머리-남자웃는남자
단발좌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철

나이: 37세
직업: 한화 글로벌 과장
인스타:
첫인상: 영자
특징: 감성 낭만파 

나는 솔로 9기  광수  직업 나이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9기 광수에게 관심이 가장 많이 쏠리는데요. 직업이 정신과 전문의라서 그런지 말씀도 잘하시고 나름 위트 있게 느껴졌습니다. 사람을 이해하고 싶어서 정신과 전문의가 되었으나 여자는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는 그는 본인이 내성적이라고 밝혔는데요. 첫 등장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이 매우 개성 있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타인에게 보이는 관심을 보니 역시 정신과 전문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참, 첫인상 선택에 앞서 '몸 푸는 시간'에 용기 있게 춤추는 모습도 좋아 보였네요. 나는 솔로 9기 광수는 첫인상에서 현숙을 선택했습니다. 

선글라스-남자
말하는-남자
흰옷입은-남자인터뷰하는-남자
소리치는-남자춤추는-남자
선글라는빼꼼-남자대답하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광수

나이: 38세
직업: 정신과 전문의
인스타: 
첫인상: 현숙
특징: 내성적? 

나는 솔로 9기  상철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상철도 웃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였는데요. 본인의 단점에 대해서는 무뚝뚝한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나는 솔로에 출연하기 위해 몸무게를 자그마치 10kg을 감량한 점도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상철은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을 선택했습니다. 

걸어오는-남자
입막고웃는-남자돌아보는-남자
살뺀사진여자선택한-남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상철

나이: 36세
직업: 300억 규모 사업가 
인스타:
첫인상: 현숙
특징: 매출 300억 사업가

나는 솔로 9기  영숙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숙은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분인데요. 처음 등장부터 리엑션이 좋아서 남자분들이 호감을 많이 느끼셨을 듯합니다. 영숙은 한 번도 남자가 먼저 좋다고 해서 사귀어 본 경험이 없다고 했는데요. 이어 남자가 고백하면 싫어지는 타입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분 상대하는 남성분 아무래도 스킬이 필요할 듯하네요. 나는 솔로 9기 정숙은 첫인상 선택에서 영식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차내리는-여자
환하게웃는-여자이름표든-여자
대답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숙

나이: 29세
직업: 농협 은행원
인스타:
첫 인기투표: 영식 선택
특징: 남자가 먼저 고백하면 싫어짐

나는 솔로 9기  정숙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정숙은 운명과 직감을 믿는다고 하며 이전에 주로 연하와 사귀었다고 밝혔는데요. 의도하진 않았지만 이상하게 연하가 많이 꼬였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 시 정숙은 남성 출연자들이 누구를 선택할지 알 것 같다고 하더니 본인을 선택한 남성 두 분은 예상 못했다고 해서 흥미로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정숙은 첫인상 선택에서 영수와 영호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우아한-여자
인터뷰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정숙

나이: 36세
직업: 프리랜서 첼리스트
인스타:
첫 인기투표: 
특징: 과거 연하 위주로 사귐

나는 솔로 9기  순자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순자는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사전 인터뷰를 보니 나이가 좀 어린 듯 합니다. 학력은 자그마치 한국예술 종합학교라고 밝혀 앞으로 예능감이 기대되기도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첫인상 선택 전에 댄스 타임에서 멋진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같은 예체능계의 남자는 만나고 싶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비록 빵 표를 받았으나 앞으로 기대해도 되겠죠?

짐꺼내는-여자
인터뷰-여자춤추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순자

나이: 26세
직업: 한예종 한국무용 전공
인스타:
첫 인기투표: 영수
특징: 아빠가 데려다 줌

나는 솔로 9기  영자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영자는 귀엽고 발랄한 성격으로 19살 나이로 일찍부터 일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영자는 영철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가방든-여자
인터뷰하는-여자이상형말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영자

나이: 30세
직업: 삼성전자 투자 기획
인스타: @jh_youn
첫 인기투표: 영철
특징: 자기관리 잘하는 남자 이상형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무척 궁금한데요. 옥순의 캐리어는 광수가 들어줬었죠! 수줍게 본인을 성격 털털한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나이가 37세라고 하기엔 너무나 동안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직업을 물었을 때는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에 다닌다는 자부심이 느껴졌는데요. 동안인 경우 일할 때는 좀 불리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결과적으로는 동안이 좋겠죠? 나는 솔로 9기 옥순, 예고편을 보니 역시 기대주인데요. 비록 첫인상 선택에서는 빵 표를 받았지만 남자 출연자분들이 몰표를 염려해서 고의적으로 옥순을 선택하지 않은 것도 같은데요. 나는 솔로 출연자들이 갈수록 지능적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마도 대부분 출연자들이 출연 전에 복습?을 하고 오기 때문일까요? 그나저나 나는 솔로 옥순이라는 이름의 무게가 갈수록 크게 느껴집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활약도 기대해볼게요.  

걸어오는-여자
마음표현-남자소감말하는-여자
턱에손-여자직업말하는-여자
나이말하는-여자성격말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옥순

나이: 37세
직업: 외국계 광고 회사 AP
인스타: @joy15th
첫 인기투표: 영식
특징: 을지로 김사랑

나는 솔로 9기  현숙  직업 나이

나는 솔로 9기 현숙은 반려견 4마리와 생활한다고 합니다. 반려견이라는 공통 관심사가 있는 분이라면 좋겠네요. 연애관에 대해서는 본인이 좋아하면 직진하는 스타일이라고 했는데요. 한편 자신보다 너무 능력이 있는 사람은 오히려 부담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9기 현숙은 첫인상 선택에서 광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다소곳웃는-여자
반려견얘기-여자이상형말하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나는 솔로 9기 현숙

나이: 31세
직업: 글로벌 IT기업 세일즈 매니저
인스타:
첫 인기투표: 영수
특징: 반려견 4마리와 생활, 직진녀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9기 직업, 나이, 인스타, 첫인상 선택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는 솔로 다음 주 예고편을 보니 옥순의 반란이 예상되는데요. 일주일 후에나 볼 수 있겠네요! 

웃으며말하는-남자이야기하는-남녀
고백하는-남자선택하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캡쳐

 함께 보면 좋은 글

 

돌싱글즈 3 출연진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돌싱글즈 시즌3 첫 방송 날입니다. 돌싱글즈 시즌1,2 모두 재밌게 봤던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이번 돌싱글즈 3 출연진의 외모가 역대급

matosstuff.tistory.com

 

돌싱글즈 3 촬영지 안녕제주 풀빌라

안녕하세요. 드디어 돌싱글즈가 시즌3으로 찾아왔습니다. 최근 유독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돌싱글즈는 돌싱들이 대상인데요. 특히 돌싱글즈 3 촬영지가 화제가 되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