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by 모르포2 2022. 4. 7.

텍스트

40대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의 나는 솔로 7기 솔로 남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는데요. 나는 솔로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것 같습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나는 솔로 7기 출연자들은 솔로 나라에 입성한 후 첫인상 선택을 했는데요. 또 몰표 현상이 나타나서 여성 출연자 중 정숙이 4표, 옥순이 2표를 획득하였습니다. 물론 첫인상일 뿐이니 더 지켜봐야겠지요? 또한 일부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등이 공개되었는데요. 솔로나라 이름도 익숙해질겸 겸사겸사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정숙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40대 특집이라서인지 인스타를 하시는 분은 아쉽지만 정숙님 뿐이네요.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첫인상
특징

나는 솔로 7기 출연자는 남성 출연자 7명과 여성 출연자 5명을 합쳐 모두 12명입니다. 이번 7기는 남성분들이 두 명 더 많은데요. 지금부터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첫인상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아직 밝혀지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추후 보충하도록 할 테니 계속해서 주목해주세요. 

크게웃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1. 나는 솔로 7기  영수

겉옷입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나는 솔로 7기 영수는 나이 45세 크로스핏 운동을 좋아하는 부산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두 번의 결혼 기회가 있었는데 모두 놓치고 최근 동생들에게 권유를 받아 나는 솔로 7기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직업은 입시학원 원장으로 수학 강사이며 첫인상 선택으로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함께 운동하는 동생들 권유로 나는 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나이말하는-남자얘기하는-남자
운동하는-남자선물건네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체력 짱
강한 부산 남자 영수

나이: 만 45세
직업: 입시학원 원장, 수학 강사
첫인상: 정숙
특징: 크로스핏 운동

2. 나는 솔로 7기  영호

양복입은-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나는 솔로 7기 영호는 비교적 마른 편인데요. 특히 얼굴살이 없는 것이 콤플렉스인지 방송 2주 전 얼굴에 필러까지 맞는 성의를 보였다고 합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영호의 자기소개서의 사진이 매우 인상적인데요. 역시 학원 원장이며 수학 강사입니다. 영호는 첫인상 선택으로 역시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자기소개-남자옆모습-남자
말하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자기 관리 짱
유쾌한 부산 남자 영호

나이: 43세
직업: 학원 원장, 수학강사
첫인상: 정숙
특징: 출연 2주 전 필러 맞음

3. 나는 솔로 7기  영식

안경쓰고걷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나는 솔로 7기 영식은 이번이 생애 마지막 결혼의 기회일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영식 역시 정숙을 선택했는데요. 남성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이 정숙의 웃는 모습이 좋았다고 하네요. 

보조개있는-남자크게웃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말랑말랑
빵 같은 남자 영식

나이: 43세 
직업: 디자인 studio 운영, 작품활동, 강사
첫인상: 정숙
특징: 취미는 안해본 것 하기

4. 나는 솔로 7기  영철

상남자걷고있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영철은 학창 시절 대부분의 시간을 횡성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태권도 사범을 취미로 한 적이 있고 체격도 다부진데요. 영철은 첫인상 선택으로 옥순을 선택했습니다. 

대답하는-남자격파하는-남자
웃는-긴머리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순정파
울보 남자 영철

나이: 41세
직업: 환경 공무관(오후 3시 퇴근)
첫인상: 옥순
특징: 고향 횡성, 특기 태권도, 바이크

5. 나는 솔로 7기  광수

나는 솔로 7기 광수는 해외파입니다. 해외 세계은행에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직업상 여러 나라를 돌아다녔다고 하는데요. 연애 경험도 10회 정도 되며 최근 연애가 바로 1년 전이라고 하네요. 그간 결혼 기회는 몇 번 있었으나 절실함이 없어 다 놓쳤던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광수는 첫인상 선택에서 유일하게 아무도 선택하지 않은 출연자인데요. 앞으로 어떤 분에게 마음이 갈지 궁금하네요. 

미소짓는-남자말하고있는-남자
목도리한-남자안경쓴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해외파 지성미
자유로운 삶 광수

나이: 43세 
직업: 국제기구 GCF(글로벌 어린이재단)
첫인상: 나는 솔로 최초로 선택 안 함 
특징: 세계은행 근무, 연애경험 많음, 6개국어

6. 나는 솔로 7기  상철

 나는 솔로 7기 상철은 과거 사법고시를 준비할 때 여자 친구에게 소홀히 하는 바람에 후배에게 뺏기는 아픈 경험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이별의 아픔 때문에 그만 난독증에 걸려 사법고시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홍대 기계공학 전공에 카이스트 MBA 재원, 대기업 컨설턴트, 자동차 기업 마케터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마포에 자기 소유 집이 한 채 있다고 깨알어필 했습니다. 상철은 이성과의 만남에서 본인이 먼저 표현하는 편이 아니고 소심하다고 했는데요. 상대 여성으로 여성적인 외모와 편안한 사람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상철은 정숙을 선택했습니다. 

걸어오는-남자
웃으며말하는-남자
두남자인터뷰남자
대화하는-남자웃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360도 외강 내강
강한 남자 상철

나이: 47세
직업: 사회복지공무원
첫인상: 정숙
특징: 첫 연애 실패 후 난독증 

7. 나는 솔로 7기  경수

경수는 어머니가 나는 솔로 애청자라서 아들에게 신청해보라고 권한 것 같은데요. 신청했더니 덜컥 합격해서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개그욕심이 있고 깔끔하다는 그는 첫인상 선택으로 옥순을 선택했습니다. 

가방끄는-남자
인터뷰하는-남자웃는-남자
웃는-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개그욕심 있는
깔끔 진지남 경수

나이: 41세
직업: IT 회사 영업 팀장
첫인상: 옥순
특징: 맛집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함

A. 나는 솔로 7기  영숙

나는 솔로 7기 최강 동안 영숙은 42세의 변호사입니다. 사전 면접 때는 긴 머리였으나 본방송에서는 짧은 숏컷 헤어로 등장했네요. 같은 직종의 남자보다는 본인의 장난기를 잘 받아줄 수 있는 위트 있는 남자를 선호한다고 하였습니다. 영숙은 첫인상으로 영철을 선택했는데요. 그 이유는 영철이 본인 소개를 할 때 위트를 발휘했던 것에 깊은 인상이 남아서라고 합니다. 

내려오는-여자
나이말하는-여자말하는-여자
서있는-남자머리넘기는-여자
당황한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공부와 일
어쩌다 보니 40대 영숙

나이: 42세
직업: 변호사
첫인상: 영철
특징: 여행을 좋아함

B. 나는 솔로 7기  정숙

나는 솔로 7기 정숙은 검색하면 이름이 나올만한 유명인이라고 본인을 소개했는데요. 정말 검색하니 바로 본명을 알아낼 수 있었습니다. 정숙 본명은 김나율, 40세이며 직업이 천의 목소리를 가진 성우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참~한 외모와 이미지가 끌렸는데요. 남성분들도 저와 같았는지 7기 정숙님의 인기는 그야말로 하늘을 치솟네요. 정숙을 첫인상으로 선택한 남성분은 모두 네 분이십니다. 

가방든-여자
미소-여자놀라는-남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일은 프로
사랑엔 진심인 여자 정숙

활동명: 김나율
본명: 김혜진
나이: 40세
직업: 성우
특징: 매우 활동적임
정숙 인스타

C. 나는 솔로 7기  순자

나는 솔로 7기 순자는 첫눈에 보기에는 여성 출연자 중 가장 연장자로 보였는데요. 용의 꼬리보다는 뱀의 머리가 낫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어떤 직종이든 자기 분야에서 최고면 훌륭하다고 본인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마른 남성보다는 골격이 큰 남성을 선호한다고 했는데요. 정작 첫인상 선택에서는 마른 체형의 광수님을 선택하셨습니다. 광수님의 수수한 옷차림이 매력적이라고 느꼈다네요. 

걸어오는-여자
진지한-여자0표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솔직 완전체 순자

나이: 41세
직업: 대치동 국어 강사
첫인상: 광수 선택
특징: 솔직함, 취미 국어문제 풀기

D. 나는 솔로 7기  영자

나는 솔로 7기 영자는 41세 때까지만 해도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가 최근 들어 혼자 늙어가는 것에 대한 근심이 생겼다고 밝혔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긴급하게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케리어끄는-여자
흰색티-여자긴머리-여자
출처: 나는 솔로 7기

인성과 성실이
중요하다면 영자

나이: 43세
직업: 패션회사 근무
첫인상: 
특징: 어린이집 선생님, 슈퍼바이저 

E. 나는 솔로 7기  옥순 모태솔로

와우, 앞으로 옥순은 비주얼 담당인가요? 나는 솔로 7기 옥순 역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외모의 소유자인데요. 나는 솔로에서 가장 어린 출연자로 나이 38세, 틱톡에서 근무하는 억대 연봉자라고 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모태솔로라고 밝혔는데요. 정말 듣는 시청자도 놀랍네요. 첫인상 선택으로는 영식님과 이야기해보고 싶다고 밝혔고 영철 경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자기소개에서 모태솔로라고 밝힌 것이 어떻게 작용할 지 궁금한데요. 보는 시청자 역시 모태솔로 옥순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네요~! 

트렁크여는-여자차옆에-여자
머리만지는-여자웃는여자
분홍옷여자높은코
옆모습웃음
출처: 나는 솔로 7기

솔로 나라의 진객 옥순
믿기지 않는 그녀의 비밀 

나이: 38세
직업: 틱톡 근무, 억대 연봉
첫인상: 영식
특징: 모태솔로, 한채영 닮은꼴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첫인상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벌써 네 커플의 결혼 커플이 등장했던 만큼 앞으로의 결혼 커플 가능성에도 무척 관심이 가는데요. 나는 솔로 7기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세사람
출처: 나는 솔로 7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결혼 영식 정숙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은 누구일까요? 벌써 3주째 추측만 난무한 가운데 바로 어제 나는 솔로 방송에서 결정적인 힌트가 나왔습니다. 바로 두 사람의 어렸을 때 사진인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