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어디?

by 모르포2 2022. 2. 16.

한옥마을
출처: 나는 솔로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6기 방송 보셨나요? 이번 나는 솔로 6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에 대한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바로 운악채한옥마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한옥마을-전경
출처: 나는 솔로

와우,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운악채한옥마을이 한눈에 들여다보이죠! 정말 역대급 숙소인데요. 출연자분들에게는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정말 힐링이 되는 여행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옥마을-숙소침대한옥마을-거실주방
출처: 나는 솔로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분들 역시 운악채한옥마을의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구석구석 구경을 나섰는데요. 아, 정말 여행 가면 호텔이 다인 줄 알았던 시대는 정말 지났나 봅니다. 운악채한옥마을은 안팎으로 운치 좋고 분위기가 있어 최고의 리조트가 아닌가 싶은데요. 이번 기회에 블로그 게시글에 잘 담아놨다가 나중에 꼭 들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운악채한옥마을 위치 연락처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운악채한옥마을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살짝 웹사이트에 들어가 확인해보니 2월은 거의 예약 완료인데요. 아무래도 아이들 개학 후인 평일이 가장 한가할 듯싶네요. 그것도 아니면 한 달 전에는 예약을 해 둬야 할 듯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43 
가격: 주말 440,000원/ 평일 200,000원
예약문의: 010-9009-3707

운악채한옥마을 정보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운악채한옥마을은 무려 20동의 한옥을 가진 마을이라고 합니다. 20동 모두 35평으로 같은 크기이며 예약 기준인원은 4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추가 인원은 8명까지 허용 가능) 운악채한옥마을은 평일에는 1박에 20만 원 주말에는 44만 원으로 알려졌는데요. 아무래도 가격은 시즌에 따라 변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홈페이지 확인 요함) 

운악채한옥마을 정보 
예약 시 유의사항

1. 입실시간: 오후 3시
2. 퇴실시간: 오전 11시
3. 기준인원(4) 외 추가 인원은 추가 비용 발생
4. 바베큐 이용 시 전기 그릴 사용 무료
5. 숯불제공시간: 입실 후 20시까지 
6. 애완동물 입실 불가
7. 무료주차
8. 무료wi-fi

※ 한옥 관리실: 010-2322-9010

한옥마을-대낮사진
한옥마을-침실한옥마을-거실
한옥마을-안방한옥마을-바베큐
한옥마을-야경한옥마을-전체사진
출처: 운악채한옥마을 홈페이지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가평 한옥마을 운악채한옥마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숙소 정보를 확인하고 나니 정말 당장 예약해서 놀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운악채한옥마을은 꼭 기억해뒀다가 다녀와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나이, 직업, 첫 인상 총정리 (+추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솔로 남녀 12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5기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드라마보다 흥미롭고 설레는 솔로 남녀들의 이야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운악채한옥마을

가평펜션, 펜션추천, 바비큐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바비큐, 한옥펜션 한옥

xn--hz2b33shtajrtwv6uv7q.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