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스타와 이슈

나는 솔로 8기 옥순 자기소개 후 인기녀 등극!

by 모르포2 2022. 5. 26.

옥순-단발

나는 솔로 8기 옥순이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어떻게 매번 옥순은 그리도 인기가 많은지요. 여성 출연진들 옥순이라는 이름 받으면 기쁘실 듯. 나는 솔로 8기에서도 여전히 옥순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옥순이 자기소개 후 인기녀로 등극하는 과정에 대해서 글로 풀어보도록 할게요. 사실 저도 처음부터 옥순님이 눈에 쏙 들어왔네요. 참고로 전 여자~! 

반응형

나는 솔로 8기 옥순 프로필

인형고백남성고백

나는 솔로 8기 옥순 프로필 나이 직업

옥순 나이: 30세 (나는 솔로 8기 막내)
옥순 직업: 코인 관련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
옥순 첫인상 선택: 영호 (영호♥옥순)

나는 솔로 8기 옥순 자기소개 

나이소개학교소개

나는 솔로 8기 지난 방송에서는 기대하던 자기소개 시간이 있었는데요. 언제나 그렇듯 자기소개 시간이 지나면 출연자들의 변화가 시작되곤 했었죠! 역시나 이번 나는 솔로 8기 자기소개 시간에서도 새로운 역사가 쓰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나는 솔로 8기 옥순님이 나이를 말할 때 다들 놀란 점을 미루어봤을 때 남성 출연자들이 옥순님을 너무 어리게 보고 지레 포기하신건 아닌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냐하면 나이와 학력을 말하고 난 후부터 남성분들의 폭풍 질문이 쏟아졌거든요.   

기자전직
옥순직업

옥순님이 나이, 학력, 직업(전직은 기자)을 말하고 난 후 이상형을 말씀하시기 시작했을 때 남성 출연자들 거의 모두 한 가지씩 질문을 던진 것 같은데요. 옥순님 전직이 기자여서 그런지 말씀도 너무너무 잘 하시던데요. 옥순님의 이상형은 순둥순둥, 자기중심있고, 책임감이 강한 듬직한 남자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결혼은 최대한 빨리 하고 싶다는 말에도 남성분들의 마음이 움직였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나는 솔로에 나오시는 분들은 궁극적인 목적이 결혼일 테니까 말이죠! 

옥순이상형웃는옥순말하는옥순
출산계획-옥순책임감-옥순

옥순님은 본인 성격에 대해서도 매우 잘 어필하신 것 같아요. 매우 낙천적이며 기분이 아무리 안 좋아도 한두 시간이 지나면 까먹는 스타일이라니 정말 긍정적인데요. 특히 남자 친구와 다퉜을 땐 '미안해 네 맘 다 알아' 이 한마디면 무장해제라고 하네요~~ 지혜롭고 현명한 스타일 같죠? 

옥순성격옥순-긍정

옥순님은 마음은 비교적 빨리 여는 편이며, 취향이 겹칠 때 '아 이건 운명인가'라고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들 데이트 코스 선택 잘하셔야겠어요. 호홋.  

옥순취향

나는 솔로 8기 첫인상 선택

옥순고백

나는 솔로 8기 옥순은 첫인상 선택에서 목소리 좋은 영호 님을 선택하셨었죠? 옥순님 역시 목소리가 따뜻하고 인상적이었는데요. 

영호고백여성출연자

두 분이 인연이 닿으려는지 영호 님도 첫인상 선택에서 단발머리 옥순님을 선택하셨습니다. 옥순님은 자신의 마음을 들킨 것 같다고 쑥스럽게 말씀하셨는데요. 앞으로 두 분의 데이트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저 역시 남성분들 중 목소리 좋고 제주도 청년 농부이신 영호 님이 원픽~!  

고백하는-영호고맙다는-옥순

나는 솔로 8기 자기소개 후 

아 그런데 앞으로 험난한 길이 예상되죠? 나는 솔로 8기 자기소개 후 옥순님은 인기녀로 등극했는데요. 어떻게 매선 옥순님은 핫한 캐릭터가 되는지.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도 느낌이 있으신 건가요? 

말하는광수외유내강좋다는

옥순님을 첫인상으로 선택하신 영수님은 물론 다른 모든 분들이 옥순님에게 호감도가 상승했는데요. 영수님이 '옥순님이 마음에 없는 사람' 있느냐고 묻는 질문에 다행히? 상철님이 손을 들었습니다. 상철님은 여전히 영자님에게 가장 호감이 간다고 하셨네요. 

물어보는-영수남성출연자

나는 솔로 MC들도 난리가 났는데요. 혹시 두 분도 옥순 홀릭인가요? 다음 주 나는 솔로 8기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개인적으로 옥순 영수님이 꼭 커플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호홋. 

손드는-데프콘옥순홀릭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8기 옥순님에 관한 게시글을 작성해봤습니다. 나는 솔로 방송 이래에 개인 출연자 관련 게시글을 쓰기는 또 처음이네요. 매력적인 옥순님 꼭 커플 되셨으면 좋겠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출연자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인 드르니오션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드르니오션 리조트는 충남 태안구에 위치한 리조트로 태안 최고의 목조 펜션이라고 합니다. 모

matosstuf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