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정보창고/TV .드라마.영화

나는 솔로 12기 영철, 영수, 영식, 광수, 영호, 상철 인스타 직업

by 모르포2 2022. 12. 23.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을 알렸습니다. 드디어 모태솔로 특집인데요. 개인적으로 어떤 분들이 모태솔로일지 무척 궁금했으나 모두 전혀 모태솔로인 이유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제 편견을 깨 주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12기 남성 출연자 영철, 영수, 영식, 광수, 영호, 상철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내용은 공개되는데로 보충하도록 할게요.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개요

나는솔로-진행자
출처: 나는 solo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서는 모태솔로 남녀 출연자 12인이 총출동했습니다. 역시나 우리들의 편견을 깨고 선남선녀들이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나는 솔로 12기 첫 회에서는 12기 출연자들의 첫인사와 여성 출연자들의 첫인상 선택이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첫인상 투표에서는 이례적으로 여성 출연자가 남성 출연자를 안아주는 것이 미션이었는데요. 다행히 여성 제작진 몇 분이 남성 출연자의 캐릭터 가면을 쓰고 대신 여성 출연자들과 진한 포옹을 나눴습니다. 

 

2023 설특선 영화 최신작

어느덧 2023년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설연휴는 최강한파가 몰려온다는 기상예보인데요. 아무래도 방구석 상영관에서 달달한 팝콘을 먹으며 보내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한편 올해 설

matosstuff.tistory.com

늘 그렇듯 첫인상 선택이 매우 중요할 텐데요. 나는 솔로 12기 첫인상 선택에서는 영호가 최고 인기남으로 등극했는데요. 12기 영호는 정숙 영자 현숙 세 사람의 선택을 받았고 영숙은 영수, 옥순은 상철 그리고 순자는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다음 주 남성 출연자들의 선택도 기대가 되네요.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근황

안녕하세요. 지난 수요일 나는 솔로 6기 그 첫 방송 잘 보셨나요? 이번 6기에서는 몇 커플이 성사될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한편 나는 솔로 실제 결혼 커플들이 문득 궁금해져서 오늘은 나는 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철

챔피언-영철프로페슬러-영철
출처: 나는 solo 캡쳐

나는 솔로 12기 영철은 역시나 영철 캐릭터답게 상남자 스타일입니다. 영철은 2019년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출신인데요. 스스로 힘이 엄청 세다고 밝혔습니다. 연애 경험에 대해서는 고백은 못하고 심하게 빠지는 편으로 모두 짝사랑 2회가 전부입니다. 

나이: 37세
직업: 프로 레슬러 
첫인상: 영숙
특징: 짝사랑만 두 번

나는 솔로 12기  영수

여성사적대화불가능-영수꼽슬머리-남자
출처: 나는 solo 캡쳐

나는 솔로 12기 영수는 샤이가이의 끝판왕으로 올해 나이가 38세라고 밝혔습니다. 이전에 남중 남고를 졸업했기 때문에 여성분을 대할 때 사적 대화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했는데요. 반면 취미는 마작, 홀덤, 방탈출이라고 하네요. 나중에 연애하면 둘이 잔디밭에 누워 멍 때리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로망을 밝혔습니다. 

 

MBTI 성격 테스트 무료 사이트, 16가지 성격 유형

안녕하세요. MBTI 검사 많이들 해 보셨죠? 저도 세 차례 걸쳐서 MBTI 검사를 해 봤는데요. 약 10년 전, 5년 전 그리고 좀 전에 다시 해 봤는데 결과가 조금씩 다른 것을 보고 MBTI 검사 결과는 고정적인

mmaum.tistory.com

나이: 38세
직업: 수학강사
인스타: (보충) 
첫인상: 영숙
특징: 샤이가이, 취미 마작 홀덤 방탈출, INTP

나는 솔로 12기  영식

흰수트남밝은-남성
출처: 나는 solo 캡쳐

군악대 출신의 12기 영식의 취미는 피아노, 드럼, 베이스 연주로 직장인 밴드 활동을 하며 버스킹도 즐긴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짝사랑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유일하게 MBTI가 E인 인싸 기질이 돋보이는 출연자였습니다. 본인 말로는 표현에 서툴러 모태솔로인 것 같다고 밝혔는데요. 앞으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 31 
직업: 공연기획분야
인스타: (보충) 
첫인상: 순자
특징: 취미 악기, 직장인 밴드 버스킹, ENFJ

나는 솔로 12기  광수

자기소개-광수소개팅얘기-광수
출처: 나는 solo 캡쳐

나는 솔로 12기 광수는 인기 직업군인 변리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항공대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크리스천이며 1년간 교회 사람들의 추천으로 20~30회가량 소개팅을 했지만 순조롭지 못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연애 강의도 들은 적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은근 개그 캐릭터가 예상됩니다. 

나이: 90년생
직업: 변리사
인스타: (보충) 
첫인상: 옥순
특징: 소개팅 20~30번
 

나는 솔로 7기 나이, 직업, 인스타, 모태솔로 옥순

40대 골드미스 미스터 특집의 나는 솔로 7기 솔로 남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지난 나는 솔로 6기에서도 결혼 커플이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았는데요. 나는 솔로는

matosstuff.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영호

검정셔츠-남성
출처: 나는 solo 캡쳐

나는 솔로 12기 영호는 남자 출연자 중에서 저의 원픽 외모의 소유자인데요. 나는 솔로를 즐겨보는 직원들이 대신 지원을 해 주었다고 하네요. 여자랑 손잡아 본 적도 없고 썸도 없고 소개팅 3번에 한 번도 애프터 신청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적극적인 여성분이 잘 어울릴 듯하네요.  

나이: 93년생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인스타: (보충) 
첫인상: 현숙
특징: 수입은 모두 저축, INTJ

나는 솔로 12기  상철

청자켓-남성자기소개-남성
출처: 나는 solo 캡쳐

나는 솔로 12기 상철은 IT 개발자로 측량장비 관련 애플리케이션 개발 담당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직장에 여자가 없어서 기회가 없었고 소개팅은 인생 통틀어 3번 한 적 있으나 역시나 인연을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을 모르겠다는 상철님 나는 솔로를 통해 꼭 연애 세포를 자극할 만한 분을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나이: 87년생
직업: IT 개발자
인스타: (보충) 
첫인상: 영숙
특징: 오로지 공부와 일

맺음말

이상 나는 솔로 12기 남성 출연자 영철, 영수, 영식, 광수, 영호, 상철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족한 정보에 대해서는 다음 회를 통해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