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리얼리티 예능, 한국판 투핫 에덴, 본능의 후예들이 오는 14일 밤 10시 30분에 채널 IHQ에서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에덴은 일반인 남녀 8명이 오로지 본능적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의 예고편 영상을 보고 에덴 수위에 대해 벌써부터 말이 많네요. 평소 리얼리티 예능을 즐겨보는 저이기에 에덴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 방송 정보
에덴, 본능의 후예들 방송 정보
장르: 리얼리티 예능, 로맨스
패널: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
참가자: 남자 넷, 여자 넷, 메기+
제작: 재믹스씨앤비
작가: 유지혜
연출: 이효민
촬영지: 제주도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서비스: IHQ, WAVVE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이 오늘 밤 (14일) 10시 30분에 채널 IHQ를 통해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방송시간이 제가 즐겨보는 타방송 연애 리얼리티 예능 나는 솔로와 겹쳐서 고민되네요.
예능 에덴에서는 독특하게 침대 배정을 결정하는 배드 데이트라는 설정이 있는데요. 이를 통해 파격적인 연애 리얼리티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혼숙 데이트는 없었던 만큼 그들의 배드 데이트 수위가 어느정도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실제로 티저 영상에서 수위 높은 스킨십 장면이 공개되며 다소 선정적이라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리얼'을 강조하면서 "심의 규정에 따라 적절히 편집했으니 재밌게 봐달라"고 당부했는데요. 아무래도 대화 또는 음향으로 딱 떡밥정도만 흘리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물론 그래도 충분히 수위가 높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10대 자녀를 둔 엄마로써 19금이라면 또 모를까 시청 등급이 15세 이상인것이 우려되는 부분도 있는데요. 판단은 방송 시청 이후에 가능하겠죠?
상대방의 특별한 조건 없이
첫 눈에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여기 매력적인 청춘남녀를 모아
사랑에 빠지기 위한
완벽한 EDEN PARADISE를 준비했다.
하지만 상대방의 배경을 안 뒤에도
그 마음을 유지할 수 있을까?
끌림과 조건 사이 잠겨왔던 설렘이
지금 이 곳에서 폭발한다!
(출처: 에덴 공식홈)
에덴 패널 소개
에덴 패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가 에덴하우스의 남녀를 관찰하는 세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에덴의 유지혜 작가는 이홍기 윤보미 시미즈를 MC로 섭외한 이유에 대해 "첫 번째는 순수함, 두 번째는 가식 없는 솔직함, 세 번째는 공감 능력 이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또한 이홍기는 에덴 출연 결심에 대해서 "평소 연애 관찰 프로그램을 자주 봤었다. 에덴이라는 기획안을 받았을 때 뭔가 자극적이면서도 순수하게 상대방을 알아갈 수 있고 그 마음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느냐라는 포인트가 재밌더라"고 밝히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습니다. 한편 에덴에 출연한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냐라는 질문에 이홍기는 "노래방 기계가 있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다. 권력자가 있기 때문"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에덴 티저 영상
에덴은 5박6일 동안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으며 해변을 배경으로 한 만큼 해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투핫과 유사하다는 의견도 많았는데요. 저는 지난 겨울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솔로지옥도 떠올랐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 제작 역시 확정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올 여름에는 핫한 연애 리얼리티 예능 덕분에 설렘지수가 상승할 것 같네요!
맺음말
이상 한국판 투핫,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에덴 수위, 방송 정보, 패널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