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가히 멀티밤 아이밤을 1년간 사용하고 오늘은 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수년간 우츠기식 피부관리법을 고집해 온 사람인데요. 우츠기식 피부관리법이란 다른 게 아니라 화장을 안 하고 물세안과 최소한의 케어만 하는 관리법입니다. 그렇게 몇 년간 피부를 숨 쉬게 하면 피부결이 살아나고 혈색도 좋아지더라고요. 실제로. 저는 마흔 중반이지만 사람들이 피부 좋다는 말을 자주 합니다. 그런데 우츠기식 피부관리법 중 최소한으로 허용되는 화장품이 바로 바셀린인데요. 저는 가히 멀티밤 아이밤을 그 바셀린 대용으로 최근 약 1년간 꾸준히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꽤 만족스러운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물론 가히 멀티밤 아이밤이 마법같은 효능이 있었던 것은 아니나 꾸준히 사용해본 결과 충분히 피부케어에 도움이 된다는 결론이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가히 멀티밤 아이밤 사용법과 내돈내산 1년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히 멀티밤/ 아이밤 내돈내산
저는 정확히 2021년 11월 25일 가히 멀티밤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했었는데요. 당시 각종 드라마에서 가히 멀티밤 PPL광고가 엄청 쏟아져 나왔고 저는 제가 애정하는 배우 김고은 멀티밤 광고를 보고 결국 멀티밤과 아이밤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밤은 당시 출시되지 않았던 이유로 후에 보충했습니다. 위의 이미지가 그 당시 제가 작성했던 후기의 일부입니다. 당시 사용한 지 겨우 며칠만이었네요. 그리고 지금은 2022년 12월이니 가히 멀티밤을 사용한 지 정확하게 1년이 좀 넘었습니다.
가히 멀티밤 아이밤 제품 설명
연어에서 추출한 저분자 콜라겐, sodium DNA
그리고 프로테오글리칸 3가지 성분이 주원료로
인체와 95% 유사한 피시콜라겐을 통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 주며
진피층 케어와 피부미백에 효과적임
더불어 주름 개선과 피부 재생 및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히 멀티밤/ 아이밤 사용법
가히 멀티밤 사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고요. 먼저, 가히 멀티밤 사용법 아이밤 사용법은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멀티밤 주 재료가 바셀린과 비슷해서 주로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오일 성분인데요. 즉, 멀티밤 아이밤 (아이밤은 말 그대로 눈 또는 입주위에 발라주는 용도입니다) 은 기초화장 위에 바르거나 메이컵 후 그 위에 밀리지 않게 발라주시면 보습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가히 멀티밤 아이밤 사용 시 피부결을 따라서 발라주시는 것이 포인트가 될 텐데요. 우리 메이컵 할 때 로션 또는 파운데이션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화장이 뜨지 않고 잘 먹는 원리와도 같습니다. 가히 멀티밤 사용법은 전혀 어렵지 않으니 사용해보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가히 멀티밤 사용 시 너무 많이 자주 덧바르게 되면 지나치게 오일리해보이고 번들거릴텐데요. 특히 메이컵 후라면 더욱 조심스럽습니다. 제 경우 화장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주로 잠들기 전에 충분히 발라주고 낮에 수시로 발라주는데요. 특히 잠들기 전에는 더욱 넉넉히 발라주는 편입니다. 이때 가히 멀티밤 사용 전 보습크림을 먼저 발라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멀티밤의 주 역할은 보습크림의 수분이 도망가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은. 피부결에 맞도록 하이라이트 선을 따라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 콧등, 광대, 턱 위주로 포인트를 줘서 바르게되면 하이라이트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트러블 피부고 외출시라면 최소한으로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히 멀티밤/ 아이밤 단점
가히 멀티밤 그리고 가히 아이밤은 사용하는 부위가 조금 다를 뿐 사실상 비슷한 사용감인데요. 가히 멀티밤은 전체적으로 사용하시면 되고 가히 아이밤은 주로 주름지기 쉬운 눈과 입 주변에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편 사용자들이 꼽은 가히 멀티밤 아이밤의 가장 큰 단점으로는 바로 끈적임 또는 민감성 여드름 피부에 사용감을 비롯해 자극이 된다는 분들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여드름 피부 또는 민감성 피부에는 주의하시길 권합니다. 저희 집은 딸아이가 여드름 피부로 주로 저녁에 잘 때만 사용하는데요. 아이는 끈적임이 싫은 이유에서인지 꾸준히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그러니 여드름 피부는 신중하게 구입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육안으로 보기에도 여드름 피부에 바르면 여드름이 유독 튀어 보이는 느낌이 들기도 하니 바셀린 오리지널이라도 발라보신 후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바셀린보다는 좀 부드럽지만 비슷한 끈적임이 있으니 말이죠.
맺음말
이상 가히 멀티밤 아이밤 사용법과 내돈내산 1년간 사용후기에 대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가히 멀티밤은 주로 잠들기 전에 사용하고 아이밤은 낮게 눈가와 입술 주변에 발라주는 용도로 사용하는데요.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참고로 세안할 때는 오일성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클렌징폼이나 오일을 사용해주시기를 당부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