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슬리퍼 에코백 그리고 치마에 이어 김건희 휴지인 레노바 휴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엔 또 어떻게 된 일일까요? 오늘은 김건희 휴지, 레노바 휴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역대 영부인 중에서 가장 '핫'한 영부인임에는 틀림없어보이네요.
김건희 휴지/ 노란휴지 이슈
얼마전 황교익 SNS에 사진 한 장이 올라왔었죠. 바로 팬이 선물해준 5만원짜리 안경을 쓰고 자신의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고있는 김건희 여사의 사진이었는데요. 유독 눈에 띄는 노란 휴지가 보이시나요? 물론 저라면 모르고 지나쳤겠지만 워낙 핫한 김건희 여사는 사용하는 휴지까지도 이렇게 이슈가 되네요. 황교익은 '서민 코스프레 하다가 딱 걸렸네요'라며 SNS에 김건희 여사를 향해 한마디 톡 쐈습니다. 대체 저 노란 휴지가 무엇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을까요? 한번 알아봤습니다.
레노바 휴지/ 친환경 휴지
김건희 여사가 쓴 노란 휴지는 유럽 포르투갈 브랜드인 레노바 휴지라고 하는데요. 레노바(RENOVA)는 화장지를 만드는 회사로 알려졌습니다. 색상이 무척 화려하고 다양해서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눈에 쏙 들어올 아이템일텐데요. 저 역시 가격이 적절하고 신체에 무해하다면 꼭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일단 드네요.
김건희 휴지인 레노바 휴지가 이슈가 꼬리를 물고 친환경 휴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이를 두고 프레임을 씌웠다는 논란 역시 쉽게 사그라들지는 않을 것 같네요. 친환경 휴지란 천연펄프로만 만들어진 화장지를 말하는데요. 3겹으로 형광물질이 없고 색상이 다양하지만 묻어나지 않도록 특수 처리 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친환경 이라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레노바 휴지 가격이 평균 500~700원 정도로 일반 휴지보다 20%~30% 비싸다고 하는데요.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버릴 휴지 가격이라고 하기에는 분명 서민들에게 부담스러운 가격임은 분명하네요.
레노바 휴지 가격?
그렇다면 이처럼 화려한 레노바 휴지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지금 검색해보니 김건희 휴지인 레노바 휴지 가격은 6롤에 27,900원 으로 티슈라고 하기에는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평소 소박한 아이템을 쓰기로 알려져있던 김건희 여사가 이런 고가의 휴지를 쓴다는 사실에 다소 논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노바 휴지의 장점을 고려한다면 특별한 친구의 집들이 또는 인테리어 소품용으로 선물해도 무방할 것 같네요. 이상 김건희 휴지, 레노바 휴지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진출처: 쿠팡)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