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첫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평범한 일상의 세 자매에게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이야기'인데요. 특히 1,2회 방송에서 추자현이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었죠. 오늘은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방송 정보, 인물관계도, 줄거리, 출연진, 몇 부작, 작은 아씨들 추자현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방송 정보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방송 정보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첫 방송: 2022년 9월 3일
방송 시간: 토일 9시 10분
몇 부작: 12부작
채널: tvN
연출: 김희원
극본: 정서경
원작: 루이자 메이 올컷 <작은 아씨들>
출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외
특별출연: 추자현, 오정세, 송중기 외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드라마 작은 아씨들 줄거리
가난하지만 우애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작은 아씨들 출연진
오인주 역/ 김고은
첫째 딸
전문대를 졸업하고 바로 취업전선에 뛰어들어 건설회사 경리로 취직. 성공한 결혼으로 가난에서 벗어나겠다는 일념으로 결혼했지만 결국 사기꾼을 만나 이혼. 어느날 갑작스레 죽은 화영(추자현)의 비자금 700억원을 쫒기 시작합니다.
오인경 역/ 남지현
둘째 딸
돈에 영혼을 팔고 싶지 않은 둘째 딸. 돈과 권력에 졸지 않고 당당하게 살기 위해 기자가 되었으나 태생부터 부자인 친구들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점차 깨달아갑니다.
오인혜 역/ 박지후
셋째 딸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미술에 놀라운 재능을 가져 스스로 예고에 입학합니다. 언니들은 인혜를 아낌없이 사랑하지만 인혜는 언니들의 희생을 마음 편히 여기지 못하는데요. 어느 날 인혜는 우연히 알게 된 부자집 친구의 자화상을 그려줬으나 친구가 인혜의 재능을 훔쳐 대회에 입상한 것을 알게됩니다.
진화영 역/ 추자현
드라마 작은 아씨들 추자현은 1,2회에서 강열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인주(김고은)의 직장 동료이자 회사의 또 다른 왕따 진화영은 상고를 졸업하고 서울에 올라와 건설 회사 경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화영(추자현)은 친절한 인주에게 요령껏 일하는 방법을 비롯해 여러가지를 알려주는데요. 어느 날 갑자기 자살을 하게됩니다.
최도일 역/ 위하준
와튼스쿨 출신의 유능한 재원이며 그룹의 해외 법인 본부장 최도일. 그는 세상에서 가장 신성한 것은 돈이라고 믿으며 예리한 분석력과 판단력으로 인주(김고은)와 함께 비자금 700억을 추적합니다.
박재상 역/ 엄기준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세 자매와 맞서게되는 빌런 박재상은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유능한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대형 로펌에서 굵직한 사건을 다루다 어느 순간 행보를 달리하며 사회적 양자의 변론을 맡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장학재단을 출범시키며 정치적인 행보를 시작합니다.
원상아 역/ 엄지원
박재상 부인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재능이 없어 포기한 상아는 현재 원령 미술관 관장이며 사립 예고에서 미술 전공하는 딸의 입시를 뒷바라지하는 엄마입니다. 어느 날 딸 효린이 오인혜(박지후)와 친구가 되면서 세 자매와 인연이 얽히게 되는데요.
작은 아씨들 인물관계도
맺음말
이상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방송 정보,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 부작, 작은 아씨들 추자현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편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방송 시간은 매주 토일 저녁 9시 10분 tv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