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이 다채로운 무대와 공정한 심사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 상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지금 네이버 NOW를 통해 우승 상금을 알아보니 현재까지 총 누적 상금이 자그마치 4억 6천만 원이 넘어가네요. 정말 후덜덜한 금액인데요.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상금과 심사위원은 구성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누구?
2022년 12월 20일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단 명단이 최종 공개되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은 연예인 대표단과 MC 출연진 명단을 합쳐서 모두 18인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어떤 분들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18인
진행 MC 도경환 (41세): 아나운서
연예인 대표단/ 심사위원 17인
남진 (78세): 원로 트롯 가수
심수봉 (68세): 원로 트롯 가수
설운도 (65세): 원로 트롯 가수
주현미 (62세): 원로 트롯 가수
조항조 (71세): 원로 트롯 가수
김용임 (58세): 원로 트롯 가수
윤일상 (49세): 작곡가
윤명선 (54세): 작곡가
이석훈 (39세): 가수
김준수 (36세): 가수, 뮤지컬 배우
신유 (41세): 가수
박현빈 (41세): 가수
이지혜 (43세): 가수, 영화배우
김호영 (40세): 뮤지컬 배우, MC
홍진영 (38세): 가수, 탤런트
조정민 (37세): 가수, 영화배우
유빈 (26세): 가수, 탤런트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단은 남진, 설운도, 주현미 등 대한민국 원로 트롯 가수, 감성 트로트 보컬 조항조 그리고 수많은 히트곡의 소유자 김용임이 함께하며 이에 더해 작곡가 윤일상, 윤명선이 합류, 이석훈, 김준수, 신유 등의 가수들이 참여하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얼마?
불타는 트롯맨의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 상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체 상금이 얼마이길래 한도가 없다고 하는 걸까요?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기본 상금이 3억으로 오픈 상금제를 적용하여 최종적으로 톱 7에게 투표수만큼 상금을 전달하는 '우승투표 상금제'를 최초로 시도한다고 합니다. 지금 확인해 보니 1월 17일 현재까지 총 누적 상금이 4억 6천만 원을 넘고 있는데요. 문득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이 떠오릅니다. 과연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얼마까지 치솟을지 가늠할 수가 없네요!
맺음말
이상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과 불타는 트롯맨 상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