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대표가 이끄는 하이브 어도어의 뉴진스 싱글앨범 OMG가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었습니다. 특히 새 앨범 수록곡 Ditto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미국과 영국의 음원 차트까지 진입하였는데요. 오늘은 데뷔한 지 6개월 만에 놀라운 성과를 이뤄 우리의 국뽕을 뽐내게 해 준 걸그룹 뉴진스와 뉴진스 소속사 하이브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룹 뉴진스/ NewJeans
민희진이 수장으로 있는 어도어(ADOR)의 신인 그룹 뉴진스 인기가 급상승중입니다. 뉴진스는 데뷔와 동시에 미국 케이팝레이더(KPOP-RADAR)의 위클리 트렌딩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첫 번째 앨범 수록곡 어텐션(Attention)으로 각종 신기록을 세우더니 최근 발표한 새 앨범 역시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고 미국과 영국 음원 차트에 진입한 상태입니다.
뉴진스 소속사 하이브 주가 전망
걸그룹 뉴진스의 고공행진에 이어 뉴진스 소속사 하이브 주가 전망에 대해서 관심이 쏠렸는데요. 뉴진스 소속사는 민희진이 대표로 있는 어도어(ADOR)로, 어도어는 2021년 11월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쏘스뮤직에서 물적분할하여 현재 하이브가 100% 지분을 가지고 있는 완전한 자회사입니다.
민희진 대표는 1979년 12월 16일 출생, 서울여대에서 시각디자인학을 전공한 아트디렉터로 2002년 SM엔터테인먼트에 공채로 입사, SM의 아트디렉트 총괄이사까지 맡다가 2018년 퇴사하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였는데요. 빅히트뮤직은 하이브의 전신으로 아시다시피 글로벌 그룹 BTS를 탄생시켰죠. 그런데 얼마 전 BTS가 군입대를 하고 상승하던 주가가 최악을 달리다가 마치 BTS의 바통을 이어받듯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대박 나면서 지난 수개월 동안 기관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매수세를 끌어냈습니다.
챗 GPT 관련주 씨이랩, 코난테크놀로지, 비플라이소프트▶
그렇게 최근 몇 년 K-콘텐츠 시장을 유례없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요. 이어 하이브 어도어 소속 뉴진스가 계속 힘을 내 준다면 당분간 하이브 주가 전망은 긍정적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또한 뉴진스 소속사 하이브 외에도 유통사 YG PLUS 주가 역시 주목받고 있는데요. YG PLUS는 음반 및 광고 대행사로 MD 제조 및 유통, 음악, 투자, 매니지먼트와 광고대행 등의 사업을 맡고 있습니다.
맺음말
이상 걸그룹 뉴진스, 뉴진스 소속사 하이브 주가 전망 그리고 유통사 YG PLUS 주가 전망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