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확정 소식 들으셨나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지난 17일 시즌2 제작과 관련해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곧이어 제작사 측에서 출연진 및 제작진의 스케줄을 조율해 90% 이상 그대로 가는 구조로 2024년 방송을 목표로 진행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에 저를 비롯해 벌써부터 많은 우영우 팬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에 대한 게시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확정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우영우 시즌1은 매회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ENA채널의 역사를 새로 썼다는 평가인데요. 드디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제작에 관한 희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우영우측은 2024년 방영을 목표로 최대한 출연자와 연출진 교체 없이 우영우 시즌2를 제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박은빈은 "(시즌2를) 정식으로 제안받은 바는 없다. 사랑을 받은 만큼 기대치가 높아질 텐데. 그 이상을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확언을 드릴 수는 없을 것 같다"라고 밝히며 우영우 시즌2 캐스팅에 대한 물음표를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1 성공의 반은 배우 박은빈 덕이라는 생각인데요. 만약 우영우 시즌2 캐스팅에서 주인공 우영우가 바뀐다면 어떨지 상상도 할 수 없네요! 물론 워낙 성공적인 시즌1이기에 배우 박은빈 님의 부담감도 크겠지만 착한 드라마로써의 긍정적인 영향을 고려한다면 그러한 부담감을 떨쳐버리고라도 다시 한번 도전해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우영우는 무조건 박은빈이죠!
한편 드라마 우영우 시즌1은 1회 시청률이 0.94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곧이어 입소문을 타더니 2회 1.805%로 2배 급증, 8월 18일 마지막 회 방송으로 시청률 17.534%까지 치솟으며 인기를 확인, 심지어 현재까지도 드라마 화제성 부문 정상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드라마 방송 이후 웹툰 연재까지 시작한 상황으로 여기서 그치지 않고 뮤지컬 제작 굿즈 판매 등 부가 콘텐츠 제작에도 힘쓰는 중인데요. 그에 더해 해외 반응에도 성공적이어서 당분간 우영우 신드롬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심지어 제가 살고 있는 중국에도 이미 우영우를 시청한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물론 안타까운 건 중국에서는 여전히 불법적인 유통 경로를 통해서만 한국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결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1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배우 박은빈은 우영우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냈고 시청자들의 자폐 스펙트럼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졌는데요. 박은빈은 시청자들에게 잘못된 인식을 심어주지 않고자 자폐 스펙트럼 진단 기준을 열심히 공부하는 열정을 보였고 표정, 말투, 손가락 움직임 하나하나 신경 쓰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그런 박은빈의 엄청난 노력이 있었기에 드라마 우영우의 성공도 있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회에서는 반전은 없었고 전반적인 해피엔딩의 모습을 그렸는데요. 우영우는 변호사로서 한 단계 더 성장했고 이준호(강태오)와도 화해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우영우 시즌2에서는 어쩌면 두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행복한 상상과 함께 조금은 길 수도 있는 시간이지만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시즌2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맺음말
이상 이상한 변호사 시즌2에 관한 게시글이었습니다. 2024년 이상한 변호사 시즌2 기대 많이할게요! 우영우는 꼭 박은빈이어야만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