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새 수목 드라마 아다마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아다마스에서는 배우 지성이 쌍둥이 형제 1인 2역을 연기한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두 캐릭터를 혼돈하지 않으려면 정말 정신 바짝 차리고 봐야 할 것 같죠? 한편 아다마스 뜻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정보, 출연진, 줄거리 그리고 아다마스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정보
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정보
장르: 미스터리, 추리물
첫 방송: 2022년 7월 27일
방송 시간: 수목 오후 10시 30분
몇 부작: 16부작
채널: tvN
연출: 박승우
극본: 최태강
출연: 지성, 서지혜, 이수경, 허성태 외
시청 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아다마스 줄거리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
그리고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
아다마스 뜻
아다마스 뜻은 '정복할 수 없다는 뜻' 또는 '다이아몬드'를 의미하는데요. 드라마 아다마스에서 아다마스란 살인의 증거인 '다이아몬드로 만든 화살'을 의미합니다. 쌍둥이 형제로 태어난 우신(지성)과 수현(지성)은 살해당한 아버지 사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서 아다마스를 찾아 나서는데요...
아다마스 뜻?
adamad
아다마스(adamas)는
정복할 수 없다는 뜻의 그리스어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질인
다이아몬드를 뜻하기도 함
아다마스 출연진/ 인물관계도
드라마 아다마스 출연진으로는 지성, 서지혜, 이수경, 허성태, 오대환 등의 배우들이 활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지성은 드라마 악마판사 이후 1년 만에 드라마 복귀, 서현우는 악의 꽃 이후 2년 만에, 지성과 서지혜는 김수로 이후 12년 만의 재회라고 합니다.
드라마 아다마스 배우 지성은 이미 2015년 드라마 킬미힐미에서 다중 인격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 낸 경력이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도 지성은 쌍둥이 형제 하우신과 송수현을 열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 중 쌍둥이 형제 우신과 수현은 화목한 가정에서 태어나 자랐지만 어린시절 선량한 아버지가 살해당해 어머니가 어렵게 두 아들을 키워내는데요. 아버지를 죽인 범인은 사형수가 되었는데 어머니는 "네 아버지를 죽인 사형수는 억울해"라는 유언을 남기고 떠납니다. 이어 사형수 이창우가 진범이 아님을 알게 되는 우신. 새로운 증거를 확보해서 재심을 청구하기 위해 당시 사라졌던 살해 흉기로 추정되는 '아다마스'라는 이름의 다이아몬드 화살을 찾으려 합니다.
이제, 아다마스를 가진 자가 가장 유력한 진범인데요. 이에 더해 22년 전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위증한 사실까지 알게되고 두 형제는 아버지 사건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해와 달 만큼이나 다른 성향의 두 남자 수현과 우신은 각자의 방식대로 거대한 어둠의 세력과 맞서게 되는데요. 과연 배우 지성이 수현 우신 두 형제의 캐릭터를 얼마만큼 잘 소화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아다마스 티저
드라마 아다마스 티저 영상에서 이미 보셨듯이 지성의 연기가 심상치않은데요. tvN 새 수목 드라마 아다마스 방송 시간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맺음말
이상 드라마 아다마스 출연진, 줄거리, 아다마스 뜻 그리고 방송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