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핫한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산포시 당미역이 어디인지 저처럼 궁금하셨을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일단 노른자가 아닌 흰자, 경기도임은 맞지만 산포시 당미역은 드라마 가상의 배경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실제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연천 일대 그리고 당미역이 아닌 천안 성환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1. 당미역=천안 성환역
2. 산포시=연천 일대
3. 지하철 내부=부산도시철도 2호선 호포역
4. '좋은 일' 옥외광고 위치=부산 북구 금곡역
(옥외간판은 CG임)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산포시/ 연천
계절적인 배경이 여름이라서일까요? 푹푹 찌는 날씨를 떠올리게 하는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는 연천 일대라고 알려졌습니다. 연천은 경기도인데요. 연천은 예전에 친구가 군대 생활을 했던 곳이라 한 번 가봤는데요. 한탄강 주변의 재인폭포, 사적지인 호로고루성, 동막 계곡, 허브 빌리지 등 가 볼 만한 곳이 많은 곳이네요!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당미역/ 성환역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당미역의 실제 촬영지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성환역이라고 합니다. 또한 당미역 내부로 나오는 장소는 부산 도시철도 2호선 호포역에서 촬영했다고 하네요. 한편 미정이 구씨에게 '서울 들어가기 직전 이걸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라며 메시지를 보낸 곳은 부산 북구 금곡역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옥외간판은 CG로 작업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존재한다면 좋을 법도 한 옥외광고 문구인 것 같네요.
맺음말
이상 나의 해방일지 촬영지, 산포시, 당미역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언젠가 연천 일대 또는 성환역을 가게 된다면 나의 해방일지 구씨가 떠오를 것 같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