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는 3월 9일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킬힐은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열연하여 성공을 향한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사투를 그릴 예정인데요. 노도철 감독이 연출을 맡고 신광호 이춘우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킬힐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의 연기 시너지가 무척 기대되는데요. 킬힐 등장인물 줄거리 등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킬힐 방송정보
▶ 드라마 킬힐 방송정보
장르: 서스펜스, 피카레스크
첫 방송: 2022년 3월 9일
방송 시간: 수목 오후 10시 30분
몇 부작: 14부작
채널: tvN
연출: 노도철
극본: 신광호, 이춘우
출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 드라마 킬힐 줄거리
치열한 홈쇼핑 세계를 그리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쇼호스트들의
경쟁과 권력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킬힐 등장인물 1. 김하늘
우현 / 김하늘
39세 여
UNI 홈쇼핑의 패션 쇼호스트로 편안한 진행과 무난한 실적 그리고 적당히 고급스럽고 친근한 이미지.
우현은 과거 아나운서가 꿈이었으나 오랜 낙방과 현실의 좌절을 겪으며 결국 쇼호스트의 길을 택했습니다. 겉보기에는 나무랄 데 없고 꽤 좋은 평판을 유지하지만 결정적인 한 끗을 잡기 위해 남모르게 발버둥 치는 캐릭터인데요. 그러던 어느 날 쇼호스트로서 나락에 떨어질 위기의 순간이 오고 우현은 인생 처음으로 위험한 선택을 하려고합니다.
김하늘은 꿈틀대는 욕망으로 탑 쇼호스트를 노리는 우현 역을 맡는데요. 초반부에서 우현이 겪는 여러가지 시련들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이혜영 김성령과의 연기 시너지에 대해서는 두 분 다 존경하는 선배님이고 믿고 보는 배우들이시기에 팬의 입장으로도 만나게 되는 것 같다며 연기 합을 맞추는 순간들이 기대되고 설렌다고 전했습니다.
킬힐 등장인물 2. 이혜영
모란 /이혜영
55세 여
UNI 홈쇼핑의 전무, 평사원에서 전무까지 오른 신화의 주인공. 사장과 사모의 말이라면 간 쓸개 다 빼주며 보필하고 홈쇼핑의 핵심 파트인 패션과 뷰티를 업계 1위로 만든 위인임. 궂은 일을 마다 않던 모란은 그렇게 전무의 자리까지 오른 캐릭터입니다. 옥선(김성령)과는 학창시절부터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모란은 옥선을 아끼며 애틋하게 생각하는데요. 그런 그녀에게도 이루지 못한 계획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킬힐 이혜영은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극 중 이혜영은 평사원에서 전무까지 오른 자수성가 신화의 주인공 모란으로 분해 열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킬힐 작품성에 대해서 이혜영은 "가장 세련된 연출가와 가장 섬세하고 디테일한 작가 그리고 가장 감각적인 촬영감독이 만난 것 같다" 고 평했습니다.
킬힐 등장인물 3. 김성령
옥선 /김성령
52세 여
UNI 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쇼호스트로 수년간 부동의 자리를 유지해왔고 고정 팬층도 두터운 편. 후배들과 스텝들 사이에서 마더 옥레사로 불립니다. 부유한 가정에서 부족함 없이 자란 금수저이며 남편은 3선 국회 의원에 차기 당대표로 꼽히는 유력인물, 배경만 보자면 그녀가 쇼호스트를 할 이유는 딱히 없어 보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그녀를 둘러 싼 루머는 끊임이 없습니다.
김성령은 태생부터 하이클래스인 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옥선 역을 맡았는데요. 김성령은 "평소 너무나도 좋아했던 이혜영 김하늘 배우와 함께 한 작품으로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고 기대된다"고 알렸습니다. 또한 그녀는 킬힐 첫 방송 관전 포인트에 대해서는 "홈쇼핑을 보다 보면 어느 순간 홀려서 주문을 했던 경험이 있으실 거다. 드라마 킬힐이 그렇게 계속 빠져들어가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맺음말
이상 드라마 킬힐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세 배우의 극 중 캐릭터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봤는데요. 당장 오늘밤 10시 30분이 첫 방송이네요.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